22년 2월 28일 LGD 정리. > 주식

22년 2월 28일 LGD 정리.

작성자 과식대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2-02-28 16:36 댓글 2건


"시장은 상승하긴 했지만, 여전히 제자리 걸음. 현재는 당장의 이익보단 우크라이나의 안녕에 기원을 해줘야 할 때.."

고르비가 90년대 페레스트로이카와 레닌 동상을 시민들이 광장에서 끌어내리면서 소비에트 연방에 자유화의 바람이 불었고, 보리스 옐친이 넘겨받은 정권에서 러시아가 힘든 상황을 겪으면서 이 때까지 푸틴의 장기집권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전장으로 끌려온 러시아 청년들도 자신이 있는 이 곳이 우크라이나였는지도 몰랐고 훈련인줄 알았다는 인터뷰가 위정자의 잘못된 선택이 모두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줄 수 있다는 것, 어제 자 영문 외신 기사 중에 체첸 공화국에서 파견된 체첸군들이 끌고 온 전차와 함께 괴멸했다는 소식은 우크라이나 국민들의 희망을 놓지 않는 모습에 존경심을 가져봅니다. 누군가에게는 씻을 수 없는 상처가 되겠지만, 부디 큰 피해가 없기를 빌어주는 것이 도리일 것이라 봅니다.

여기 부산 사상, 사하 쪽에는 수산물 운송, 선박 수리 등으로 러시아 인들의 출입이 잦은 편인데, 지역 경제에 큰 어려움은 없었으면 합니다...

총 거래량 159만주, 공매수량 12만 3천주, 비중은 7.72%, 평단 18,594원으로 공매로 인한 수익은 마이너스입니다.

시초가 18,750원, 장중고가 18,800원, 저가 18,450원, 종가 18,700원.

금일 제 관심 종목 상 상승폭이 컸던 종목은 항공우주 쪽이였네요....뭔가 아이러니하다는 느낌을 가집니다....

금일 글 마무리는 소련의 페레스트로이카의 주역이였다고 일컬어지는 그룹 키노, 빅토르 초이의 혈액형을 준비해 봤습니다. 윤도현 밴드가 원곡을 번안해서 부르기도 했습니다. 소련, 아프카니스탄 전쟁에 대한 젊은 청년들의 아픔에 빗대어 지기도 한 곡입니다.

부디 우크라이나가 푸틴의 그림자에서 벗어날 수 있길 빌어봅니다.

https://youtu.be/ixWTzpzwtCs


룰루루루리 profile_image 작성여부

부디 빠르게 전쟁이 끝났으면 하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과식대장 작성자 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여부

2월 달도 빠르게 지나가네요. 참으로 마음 아픈 소식으로 마무리되는 한달이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_._)

  • 일간 인기글
      • 오늘 주식 에 업로드된 글이 없습니다. 주간탭을 확인해주세요
  • 주간 인기글
      • 오늘 주식 에 업로드된 글이 없습니다. 주간탭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