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딘 존스] 맨유는 케인, 오시멘, 블라호비치의 대안으로 60m 파운드의 라우타로를 고려할 수도 있다 > 축구

[스크랩] [딘 존스] 맨유는 케인, 오시멘, 블라호비치의 대안으로 60m 파운드의 라우타로를 고려할 수도 있다

작성자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3-05-29 15:30 댓글 3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스크랩]      [딘 존스] 맨유는 케인, 오시멘, 블라호비치의 대안으로 60m 파운드의 라우타로를 고려할 수도 있다 -cboard

[스크랩]      [딘 존스] 맨유는 케인, 오시멘, 블라호비치의 대안으로 60m 파운드의 라우타로를 고려할 수도 있다 -cboard


라우타로 마르티네스는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에릭 텐 하흐 감독의 백업 옵션으로 부상할 수도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해리 케인, 빅터 오시멘, 두산 블라호비치 같은 탑 옵션들의 향후 명확성을 기다리는 중이며, 라우타로는 맨유가 이 세 명의 선수와 어떠한 진전도 보이지 못할 경우 고려 될 이름 중 하나로 여겨진다.

비록 벤피카가 선수의 이적료를 두고 싸울 테지만, 곤살루 하무스도 고려되는 또 다른 이름이다. 하지만 그의 플레이 효율성에 대한 몇 가지 우려도 존재한다.

바웃 베호르스트가 다음 시즌에도 팀에 남아 있을 거라는 보장은 없지만, 만약 있더라도 그것은 예비적인 옵션이 될 것이다. 앙토니 마샬은 진지한 오퍼가 도착한다면 판매 될 수도 있다.

토트넘은 케인을 지키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지만, 맨유는 상황이 바뀔 경우를 대비해 주변 상황을 계속 주시하고 있다.

오시멘은 나폴리가 선수를 한 시즌 더 붙잡기 위해 싸우는 동안 이적시장에서 가격이 책정되고 있는 반면, 유벤투스에서 블라호비치의 미래는 불확실하다. 그러나 일부 소식통들은 유벤투스가 힘들었던 한 해에서 반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선수가 구단에 계속 전념할 것이라고 말한다.

이러한 상황들이 맨유로 하여금 새로운 옵션들을 고려하게 할 수도 있으며, 라우타로는 좋은 폼과 이적 가능성을 가진 엘리트 포워드다.

라우타로는 부분적으로는 언젠가 잉글랜드 무대에서 자신을 시험해보고 싶다는 욕구 때문에 정기적으로 프리미어 리그와 연결 되었고, 소식통들은 지금이 무언가 성사되는 순간이 될 수도 있다고 말한다.

라우타로의 이적료는 인터 밀란의 재정 문제로 인해 60m 파운드에 이를 수도 있다.

공개적으로 라우타로를 칭찬한 적이 있는 마우리시오 포체티노가 이끌 첼시도 선수에게 관심을 가질 또 다른 구단 중 한 곳이 될 수도 있다.

https://www.givemesport.com/man-utd-transfer-rumours-lautaro-martinez-old-trafford/


추천0 비추천 0
미쓰다찾니 profile_image 작성여부

닭집은 무슨 명분으로 케인을 잡아 두지? 적정선 나오면 보내주는게 선수에 대한 예의 아닌가!?!?

Manchester City profile_image 작성여부

엄연히 계약기간있는거라 보내는게 예의라는건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