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해외축구][BBC Gossip] 이적 루머: 하피냐, 히샬리송, 에릭센, 더 용, 이바니우송, 호이비에르, 안토니, 맥긴 > 축구

[스크랩] [해외축구][BBC Gossip] 이적 루머: 하피냐, 히샬리송, 에릭센, 더 용, 이바니우송, 호이비에르…

작성자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2-06-21 17:00 댓글 4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스크랩]      [해외축구][BBC Gossip] 이적 루머: 하피냐, 히샬리송, 에릭센, 더 용, 이바니우송, 호이비에르, 안토니, 맥긴 -cboard
[스크랩]      [해외축구][BBC Gossip] 이적 루머: 하피냐, 히샬리송, 에릭센, 더 용, 이바니우송, 호이비에르, 안토니, 맥긴 -cboard

<의역, 오역 有 피드백해 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아스날은 바르셀로나의 관심이 식은 리즈의 공격수 하피냐(25) 영입에 가까워졌다. (Goal - in Spanish)

첼시는 토트넘이 원하고 있는 히샬리송(25) 영입전에 참여했으며, 에버튼은 약 793억(£50m) 이상을 원한다. (Mail)

첼시의 전 구단주인 로만 아브라모비치 아래에서 첼시의 이적을 관리했던 마리나 그라노브스카이아는 클럽을 떠날 예정이다. (Guardian)

웨스트햄은 지난 시즌 임대 갔던 사우스햄튼에서 인상적이었던 첼시의 스트라이커 아르만도 브로야(20)에게 약 475억(£30m)을 제시할 예정이다. (Sky Sports)

토트넘은 몇 주 전 크리스티안 에릭센 측에게 접촉했지만 그 관심은 식었다. (Football London)

에릭 텐 하흐 감독은 클럽에 에릭센과 프랭키 더 용(25)의 영입을 원한다고 말했다. (Goa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포르투의 스트라이커 이바니우송에게 약 872억(£55m)을 오퍼했지만 거절당했다. 하지만 맨유는 새로운 제안을 할 계획이다. (O Jogo, via Mail)

위리엔 팀버(21) 영입이 무산되면서, 맨유는 아약스의 리산드로 마르티네즈(24) 영입을 추진할 것이다. 마르티네즈는 아스날의 타깃이기도 하다. (Mirror)

맨유는 약 634억(£40m)에 아약스의 윙어 안토니(22) 영입에 가까워졌다. (Sun)

PSG는 인터밀란의 수비수 밀란 슈크리니아르(27)를 영입하기 위해 새로운 제안을 할 것이다.(Fabrizio Romano)

인터 밀란은 토리노의 수비수 브레메르(25)를 만날 것이다. (Fabrizio Romano)

리즈는 칼빈 필립스의 이탈에 대비해, RB 라이프치히의 타일러 아담스(23)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Mail)

맨체스터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베르나르두 실바를 지키길 원하지만 클럽에서 “행복하지 않은” 선수를 남기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Metro)

아스톤 빌라는 올여름 존 맥긴(27)에 대한 오퍼를 들어볼 것이다. (Football Insider)

트레제게는 약 47억(£3m)의 이적료에 아스톤 빌라를 떠나 터키 트라브존스포르 이적에 가까워졌다. (Mail)

노팅엄 포레스트의 스티븐 쿠퍼 감독은 클럽과 장기 계약을 앞두고 있다. (Nottinghamshire Live)

노팅엄 포레스트는 우니온 베를린의 공격수 타이워 아워니이를 영입하기 위한 협상을 시작했다. (Telegraph - subscription required)

하지만, 아워니이가 다른 클럽들의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에 그를 영입할 기회를 놓칠 수도 있다. (Football Insider)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26)가 토트넘을 떠날지도 모른다는 얘기가 들려오지만 토트넘은 그를 매각할 의사가 없다. (Football London)

원문 : Transfer rumours: Raphinha, Richarlison, Eriksen, De Jong, Evanilson, Hojberg, Antony, McGinn - BBC Sport


추천0 비추천 0
외데고르 profile_image 작성여부

호이비는 차기 주장감이라 안돼요

아식스타이거 profile_image 작성여부

히샬리송이든 스털링이든 쿤데든 뭐라도 좀 해라! 구단주 바뀌면 할일 많은건 알지만 그래도 오피셜 보고 싶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