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스포츠] 리버풀 레전드 하만 "티아고는 유럽에서 가장 과대평가된 선수" > 축구

[스카이스포츠] 리버풀 레전드 하만 "티아고는 유럽에서 가장 과대평가된 선수"

작성자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2-05-31 03:00 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https://sport.sky.de/fussball/artikel/champions-league-hamann-ueber-kroos-real-madrid-und-fc-liverpool/12623612/34942

 

디트마어 하만 曰

 

"내 생각에 리버풀은 팀을 현대화할 필요가 있다. 특히 미드필더진이 그렇다."

 

"티아고 알칸타라가 뭐가 그렇게 대단한지 이해할 수 없다. 내가 보기에 티아고는 유럽에서 가장 과대평가된 선수 중 한 명이다. 경기가 잘 풀리고 점유율이 높을 땐 좋은 선수지만 상황이 악화되면 보이질 않는다."

 

"나비 케이타 또한 실망스러운 선수다. 조던 헨더슨은 일꾼이다. 리버풀은 차이점을 만들고 팀에 뭔가를 더 줄 수 있는 선수가 필요하다."

 

"이를 이루기 위해선 최전방의 사디오 마네를 어떻게 대체할지 지켜볼 필요가 있다. 루이스 디아스는 좋은 선수지만 마네는 지난 4~5년간 꾸준히 골을 넣어왔다. 그의 이탈은 리버풀에 큰 손실이 될 것이다."

 

"마네가 바이에른 뮌헨에 어울릴까? 마네는 센터 포워드로 뛸 수 있지만 나는 그가 측면에서 뛰는 것이 더 낫다고 본다. 현재 30세인 마네가 스피드를 잃는다면 9번으로 뛸 수 있을 것이다. 마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그랬던 것처럼 말이다."

 

"한편으론 측면과 중앙에서 뛸 수 있는 선수를 보유하는 것은 어느 감독에게나 멋진 일이다. 이번 여름 뮌헨은 강력한 팀을 구축하기 위한 선수들을 찾을 것이다."


추천0 비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