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다르메쉬 세스·멜리사 레디] 칼라피오리 발표 멀지 않을 듯...풀럼-로우 이적료 £27m+8m로 협상 > 축구

[스크랩] [다르메쉬 세스·멜리사 레디] 칼라피오리 발표 멀지 않을 듯...풀럼-로우 이적료 £27m+8m로 협상

작성자 마음약한놈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7-26 18:30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스크랩]      [다르메쉬 세스·멜리사 레디] 칼라피오리 발표 멀지 않을 듯...풀럼-로우 이적료 £27m+8m로 협상 -cboard

리카르도 칼라피오리의 £42m 아스날 이적은 마지막 전개 단계에 있다.

Sky Sports News는 그의 이적을 둘러싼 그의 메디컬, 전형적인 이동 계획에 대한 평가만 남았기 때문에 발표가 멀지 않은 것으로 들었다.

칼라피오리는 메디컬을 위해 금요일에 런던으로 이동할 것이다.

개인적인 조건도 이미 마무리됐고 아스날의 포부는 가능한 한 빨리 칼라피오리를 미국 투어에 합류시키는 것이다.

아스날과 볼로냐는 그에 대해 완전한 합의에 도달했다.

또 다른 이적 소식에서 아스날과 풀럼은 에밀 스미스 로우가 정기적인 출전 시간을 얻는 바람을 성사시킬 수 있도록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Sky Sports News는 협상이 잘 진행되고 있으며 모든 당사자들에게 적합한 거래 유형과 구조를 확보하는 문제일 뿐이라고 들었다.

논의 중인 거래는 £35m(초기 지불금 £27m+옵션 £8m)다.

로우는 완전한 합의와 메디컬, 개인적인 조건 논의를 위해 런던으로 돌아가라는 허락을 기다리며 아스날 선수단과 미국에 남아있다.

풀럼은 다음 주 포르투갈로 프리시즌 투어를 떠난다. 로우가 함께 하는 것이 배제되지 않았다.

리스 넬슨은 완전 이적을 추진 중이고 레스터를 포함한 다수의 구혼자들이 있다.

미켈 아르테타 감독과 에두 가스파르 스포츠 디렉터는 구단이 좋은 제의를 받을 경우 이적을 용이하게 하는 것에 만족한다.

마르세유는 에디 은케티아에 여전히 관심이 있지만 양 구단은 가치 평가에서 큰 차이가 있는 것으로 이해되고 협상이 계속되려면 마르세유가 대폭 개선된 제안을 해야 할 것이다.

마르세유는 이제 개선된 제의로 돌아올 것인지, 아니면 대체 타깃에 초점을 맞출 것인지 결정하고 있다.

은케티아는 아스날 선수단과 프리시즌 투어에 참여하고 있다.


추천0 비추천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