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풋볼 가십: 칼라피오리에 대한 아스날의 제안은 거절되었다 등등등 > 축구

[BBC] 풋볼 가십: 칼라피오리에 대한 아스날의 제안은 거절되었다 등등등

작성자 행복해야해요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7-04 14:00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리카르도 칼라비오리에 대한 아스날의 제안은 거절되었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브루노 페르난데스에게 들어온 큰 제안에 대해 고려할 것이며, 레알 마드리드는 윌리엄 살리바에 관심이 있다.


볼로냐는 수비수인 리카르도 칼라피오리에 대한 아스날의 47m 유로(£39.8m) 규모의 제안을 거절했다. 볼로냐는 이 이탈리아 국가대표 선수의 이적료로 최소 50m 유로(£42.3m)를 원하고, 첼시 또한 이 22세 선수에게 관심이 있다. (Corriere dello Sport - in Italian)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9세 주장인 브루노 페르난데스에 대한 큰 제안을 고려할 것이나, 이 포르투갈 국적의 29세 미드필더는 클럽에 남아 새 계약을 체결할 것으로 보인다. (Mirror)


지난 시즌 에버튼과의 계약이 종료된 후 FA 상태인 델레 알리는 새 클럽을 찾기 위해 열심히 트레이닝을 하는 것이 목격되었다. (Express)


프랑스 국적의 수비수 윌리엄 살리바는 이번 여름 아스날을 떠날 수 있고, 레알 마드리드는 이 23세 선수에게 관심이 있다. (Mirror)


나폴리 소속 25세 스트라이커 빅터 오시멘은 다음주 프리-시즌에 합류할 것으로 보이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첼시와 아스날은 이 나이지리아 국가대표에게 관심이 있다. (Football Italia)


£24.5m의 제안이 거절된 후 웨스트 햄은 니스 소속 24세 프랑스 국적의 수비수인 장-클레어 토디보에 대해 새 제안을 할 것으로 보인다. (Mail)


바르셀로나는 스페인 국적의 26세 공격수인 다니 올모를 라이프치히에서 데려오기 위해서 60m 유로 (£51m)의 방출 조항에 동의할 것으로 보인다. (90 Min)


사우디 아라비아와 터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브라질 국적의 35세 윙어인 윌리안은 풀햄의 새 계약을 거절했다. (Mail)


프랑스 주장을 맡고 있는 킬리안 음바페의 동생인 파리 생제르망 소속 미드필더 에단 음바페는 릴과 장기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이 17세 선수는 그의 형의 새 소속팀인 레알 마드리드와 얘기하지 않았으며, 리그 앙에 남기를 원한다. (Fabrizio Romano)


에버튼은 22세 카메룬 국가대표 잭슨 차추아에게 관심이 있고 이탈리아의 엘라스 베로나는 이 수비수에 대해 8m 유로(£6.8m)의 금액을 요구하고 있다. (TuttoMercatoWeb - in Italian)


아탈란타는 지난 시즌 임대로 아스톤 빌라에서 활약한 이탈리아 국적의 미드필더 니콜로 자니올로를 영입하기 위해 터키의 갈라타사라이에 이적 의무 조항이 포함된 임대계약을 제시하려 한다. (Gazzetta dello Sport)


바르셀로나는 아틀레틱 빌바오로부터 스페인 국적의 21세 공격수 니코 윌리암스를 캄프 누로 데려오기 위하여, 우루과이 국적의 수비수 로날드 아라우호와 브라질 국적의 윙어 하피냐를 판매하기 원한다. (SportsMole)


첼시는 노팅험 포레스트 소속 수비수인 무리요를 주시하고 있으나, 이 21세 브라질 선수에게 책정된 £60m 이상의 비용이 과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Football London)


유로 2024에서 프랑스 국가대표로 활약 중인 AC 밀란 소속의 수비수 테오 에르난데스는 £51m의 금액으로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할 것으로 보인다. (Manchester Evening News)


첼시 소속 24세 미드필더인 코너 갤러거는 첼시와 새 계약을 맺기를 기다리고 있으며, 아스톤 빌라에 합류하기 위해 잉글랜드 중부로 이동하는 것을 "원치 않는다." (Telegraph - subscription required)




ㅊㅊ https://m.fmkorea.com/7211236936


테오시티??


추천0 비추천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