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점점 호키에게 가해지는 압박 > 축구

(AS) 점점 호키에게 가해지는 압박

작성자 천하는내꽁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6-27 11:30 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바르셀로나가 비토르 호키를 데려오기 위해 3000만 유로 + 추가옵션 3100만 유로 (경기출장, 득점, 우승 관련 보너스 옵션 €26M + 발롱도르 포디움 옵션 €5M)를 지불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마크 기우가 더 적은 돈으로 호키의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제 기우가 600만 유로(호케에게 쓴 돈의 1/10)로 첼시로 떠나면서, 브라질 선수에게는 더 큰 압박이 가해질 것이다.

누구나 알다시피 데코의 커리어는 호키를 영입한 것이 큰 오점으로 남아 있다. 일부 스포츠 디렉터들은 차비가 호키에게 신뢰를 주지 않았다고 주장할 수도 있지만, 오스카르 수석코치의 주변 사람들은 브라질 선수가 바르셀로나에서 뛰기에 충분한 실력을 갖추지 못했다고 주장한다.

이제 차비가 없는 상황에서 한지 플릭에게는 라포르타와 데코가 준비한 자원을 가지고 일할 수밖에 없다. 마크 기우는 바르셀로나를 떠날 예정이며, 이제 플릭은 호케를 어떻게 할지 결정해야 한다.

레반도프스키가 있는 한 호키가 출전 시간을 얻기는 어려워 보인다. 임대나 이적을 고려하고 있으며, 이는 데코가 스포츠 디렉터로서 처음 한 거래에 대해 부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다.

https://as.com/futbol/primera/maxima-presion-para-vitor-roque-n/


추천0 비추천 0
E.아자르 profile_image 작성여부

호키 밀어주는거 같으니까 기우가 나간거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