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커] 루메니게 "콤파니 영입에 펩이 도왔다" > 축구

[키커] 루메니게 "콤파니 영입에 펩이 도왔다"

작성자 Hannipham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5-29 22:00 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FC 바이에른은 빈센트 콤파니라는 새 감독을 찾았고, 바이에른 감독 위원회 멤버인 칼 하인츠 루메니게는 이를 확인했다. 그는 또한 펩 과르디올라의 의견을 구했다고 밝혔다.

 

 

토마스 투헬의 감독의 지휘봉을 벵상 콤파니가 맡는다는 사실은 며칠 동안 공공연한 비밀이었지만, 아직까지 구단으로부터 공식 성명은 나오지 않았다. 최근 스포츠 디렉터인 막스 에베를에 대한 랄프 랑닉의 놀라운 거부가 남긴 아픔은 너무 깊었다.

 

그래서 화요일에 이 거래를 확인하고 세부 사항을 공개한 사람은 감독위원회 위원이자 전 CEO인 칼 하인츠 루메니게 였다. "우리 위원회는 벵상 콤파니를 새로운 감독으로 선택했다. 우리는 최종 세부 사항을 완료하는 과정에 있으며 공식적으로 발표될 것이다." 라고 루메니게는 말했다.

 

"과르디올라가 우리를 도왔다"

 

루메니게는 또한 FC 바이에른이 뮌헨에서 3년 동안 함께했던 펩 과르디올라 감독에게 의견을 구했다고 했다. "펩 과르디올라 역시 우리를 도왔다. 그는 콤파니를 재능 있는 감독으로 매우 높게 평가했다. 펩은 그를 아주 잘 알고 그의 의견은 높이 평가되었다." 라고 68세의 그는 계속 말했다. 콤파니는 2019년까지 총 3년간 과르디올라 감독 밑에서 뛰었다.

 

 

 

번리에서의 콤파니 계약은 2028년까지이기 때문에 FC 바이에른은 10m~12m 유로의 이적료를 지불해야 한다. 뮌헨과 콤파니는 2027년까지 계약을 맺을 것이며, 전임 토마스 투헬은 계획되어 있던 2025년 까지 연봉을 그대로 지급받을 것이다.

 

https://www.kicker.de/rummenigge-bestaetigt-kompany-deal-guardiola-hat-uns-geholfen-1028257/artikel

 

 

 

군자의 복수는,,,


추천0 비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