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운동] 바이에른, 랑닉에게 27년까지...영입 권한도 준다 > 축구

[하늘운동] 바이에른, 랑닉에게 27년까지...영입 권한도 준다

작성자 유키노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4-30 20:30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레알 마드리드와의 CL 충돌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바이에른의 감독 찾기는 막후에서 계속되고 있다. 본지의 정보에 따르면 원하는 후보자는 명확하게 정의되어 있다. 랄프 랑닉!

 

 

오스트리아 국가대표팀의 국가대표 감독은 이제 울리 회네스 명예회장을 포함한 모든 바이에른 보드진들의 꿈의 해결책이다. 뮌헨은 현재 플랜 B 랑닉이 아닌 다음 플랜에 관심이 없다. 이전에는 사비 알론소와 율리안 나겔스만이 후보 명단에서 제외되어야 했다.

 

바이에른은 랑닉에게 2027년까지 기간을 주고 이적에 영향력을 줄 계획이다. 65세의 감독이 2026년까지 계약을 맺고 있는 ÖFB와의 계약은 비록 바이에른이 이적료를 지불해야 하지만 이는 장애물로 보이지 않는다. 계획된 금액은 한 자릿수 백만 중반대이다.

 

하지만 아직 대화해야 할 부분이 많다. 실제 경기 후에 추가 논의가 계획되어 있다. 이번 주에 결정이 내려져야 한다. 현재 랑닉이 궁극적으로 FCB에 적합한지는 아직 불분명하다.

 

 

그러나 감독들은 랑닉이 바이에른을 위해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낙관하고 있다.

 

https://sport.sky.de/fussball/artikel/stand-bei-der-trainersuche-des-fc-bayern-muenchen-mit-ralf-rangnick/13125905/35311


추천0 비추천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