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런던] 에두, 5명의 선수가 이적할 수 있는 상황에서 아르테타 픽 선수 2명의 이적을 승인. > 축구

[풋볼런던] 에두, 5명의 선수가 이적할 수 있는 상황에서 아르테타 픽 선수 2명의 이적을 승인.

작성자 아크니스11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4-19 22:30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아스날의 챔피언스리그 탈락 이후 미켈 아르테타감독은 공격 옵션 강화를 위해 상당한 재정적 지원을 받게 될 예정이다.

 

아르테타 감독은 유럽대항전 탈락에도 불구하고 아스날의 놀라운 반전을 이끌어내며 타이틀 경쟁을 이어가고, 14년 만에 챔피언스리그 8강에 진출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 바이에른 뮌헨에 아쉽게 패하면서 다가오는 여름 이적 시장에서 새로운 스트라이커와 윙어 영입의 필요성이 강조되었으며, 이 두 포지션은 이제 보강해야 할 우선순위로 여겨지고 있다.

 

아스날은 스포르팅 CP의 센터 포워드 빅토르 요케레스와 RB 라이프치히의 베냐민 세슈코를 주시하고 있으며, 계약 가능성은 낮아 보이지만 뉴캐슬의 알렉산더 이삭에게도 오랜 시간 관심을 보여 왔다. 울버햄튼의 네투는 잠재적인 와이드 플레이어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아틀레틱 클루브의 니코 윌리엄스도 스카우트 되었다.

 

아스날은 공격력 강화와 더불어 선수단 개편의 일환으로 레알 소시에다드의 미드필더 마르틴 수비멘디를 데클란 라이스의 새로운 파트너로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이번 시즌 카이 하베르츠의 인상적인 활약으로 인해 매력이 약해진 브렌트포드의 아이반 토니를 영입하기보다는 젊은 선수를 육성하는 쪽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여전히 포워드 라인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가브리엘 제주스는 부상과 싸우고 있고, 부카요 사카와 가브리엘 마르티넬리에 대한 과도한 의존도는 피로와 부상에 대한 취약성으로 이어졌다. 미러는 또 다른 톱 윙어를 영입하면 경쟁이 치열해질 것이며, 아스날은 1월에 재정적으로 신중을 기해 프리미어리그 지출 규정을 지키면서 올 여름에 추가 자금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는 사실상 여름에 재설정되는 것이지만, 아스날과 스포츠 디렉터 에두는 몇몇 선수의 이탈을 염두에 두고 스쿼드 개편을 계획하고 있다. 에디 은케티아는 £30m 이상의 가치를 지닌 스트라이커로 크리스탈 팰리스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여러 구단의 제안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론 램스데일과 에밀 스미스 로우도 이적할 수 있으며, 아스날이 더 넓은 범위에서 선수 교체를 결정할 경우 리스 넬슨이나 레안드로 트로사르가 그 대상이 될 수 있지만, 불확실하다. 아스날은 아르테타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있으며, 2025년 현재 계약이 만료되는 아르테타와의 재계약을 위한 노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바쁜 시즌 동안 이러한 논의는 보류되었지만, 올여름에 또 다른 대규모 투자를 계획하고 있다는 사실은 세계 축구계에서 최고의 젊은 감독 중 한 명으로 꼽히는 아르테타 감독에 대해 높은 신뢰도를 보여준다.

 

<요약>

1. 아스날의 스트라이커 보강 옵션 : 빅토르 요케레스, 베냐민 세슈코 (알렉산더 이삭)

2. 아스날의 윙어 보강 옵션 : 페드로 네투, 니코 윌리엄스

3. 아스날의 미드필더 보강 옵션 : 마르틴 수비멘디

 

4. 판매 고려 선수 : 에디 은케티아, 아론 램스데일, 에밀 스미스 로우, (리스 넬슨, 레안드로 트로사르)

 

5. 아스날, 아르테타와 재계약 위해 노력할 것.

 

 

https://www.football.london/arsenal-fc/transfer-news/edu-approves-two-mikel-arteta-29021838

 

요케레스 네투로 가려나나


추천0 비추천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