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 트랜스퍼 독점) 맨시티 - 라얀 아얏 누리 관심 > 축구

(풋볼 트랜스퍼 독점) 맨시티 - 라얀 아얏 누리 관심

작성자 미사카냥이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4-16 17:00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맨체스터 시티가 울버햄튼 원더러스와 라얀 아이트-누리의 영입 가능성에 대해 논의를 진행 중이라고 FootballTransfers는 말한다.

아이트-누리는 이번 시즌 울브스에서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으며, 그의 이런 모습은 프리미어리그 빅클럽들로부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아스널과 리버풀도 그를 주시하고 있지만, 맨시티는 아이트-누리의 에이전트인 조르제 멘데스와의 돈독한 관계로 인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맨시티가 울브스와 논의 중인 선수 + 현금 거래에 세르히오 고메스가 포함될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세르히오 고메스는 이번 시즌 맨시티에서 단 14경기 출전에 그쳤으며, 2022년 안더레흐트에서 영입된 이후 프리미어리그에서 단 2경기만 선발로 출전했다. 그 결과로 그는 올여름 에티하드 스타디움을 떠나려고 한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이번 시즌 요슈코 그바르디올과 네이선 아케를 왼쪽 측면 수비수로 기용했지만, 소식통에 따르면 측면 옵션이 더 필요한 것으로 보인다.

아이트-누리는 이 기준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선수이며, 현재 맨시티의 리스트에서 안토니 로빈슨보다 앞서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풀럼의 로빈슨도 과르디올라 감독의 관심을 받고 있지만 현재로서는 아이트-누리가 더 선호된다.

울브스는 라얀 아이트-누리의 몸값을 €70M (£60M)로 책정한 것으로 보인다.




그바르디올 센터백으로 다시 돌리겠네

60m파운드는 너무비싸다


추천0 비추천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