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선-단독] 그릴리시의 집에 강도가 침입한 이후 펩은 선수들에게 부 과시를 하지말라고 이야기했다. > 축구

[더 선-단독] 그릴리시의 집에 강도가 침입한 이후 펩은 선수들에게 부 과시를 하지말라고 이야기했다.

작성자 다이애나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3-12-30 22:00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잭 그릴리시가 그의 새로운 집에서 강도들이 잭 그릴리시의 가족을 겁에 질리게 한 것을 폭로한 후 온라인에서 선수들에게 그들의 부를 과시하지 말라고 촉구했습니다.

시티의 감독은 "소셜 미디어에 많은 것을 공유하지 말아야 합니다. 사람들은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찾아내고 보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릴리시의 파트너인 사샤 애트우드와 최대 10명의 친척들이 수요일 밤 그의 집에 있었는데, 그들은 위층에서 강도의 소리를 들었습니다.

강도들은 광범위한 경계 울타리와 보안에도 불구하고 집에 침입했고 가족들은 강도들이 백만 파운드 상당의 시계와 보석을 가지고 달아나기 전에 경보를 눌렀습니다.

에버턴에서 원정에서 경기를 출전한 28세의 그릴리시는 이제 막 그 집으로 이사했습니다.

크리스마스 날 그와 사샤는 천만 명 이상의 그의 팔로워들에게 가족의 크리스마스 축제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 영국 윙어는 크리스마스 메뉴가 있는 식탁의 사진도 올렸습니다.

더 선은 형사들이 자신의 집에 보안 시스템을 설치한 팀과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을 밝힐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건은 또한 모델이자 인플루언서인 27세의 사샤를 "절대적으로 황폐하게" 만들었습니다.

과르디올라는 오늘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는 1억 파운드의 선수가 "극복하기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에게 좋지 않은 순간이었지만, 다행히 그의 가족은 다치지 않았습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이를 현재 바르셀로나에서 임대 중인 맨시티의 수비수 주앙 칸셀루가 겪은 2021년 사건과 비교했습니다.

그는 그의 가족과 함께 그레이터 맨체스터의 헤일에 있는 그의 집에 침입한 4명의 강도들과 마주친 후에 폭행을 당했습니다.

그 스페인 감독은 침입 사건에 대해 "맨유 선수들에게도 이 일어났다. 나는 런던에 대해 잘 모르지만 그곳에서도 일어났다."

"그들은 보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그런 일은 여러 번 있었습니다."

"영국과 우리 가족이 살고 있는 카탈루냐에서도 많은 일들이 일어납니다. 오늘날 여러분들은 분명히 조심해야 합니다."

"보석, 돈, 뭐든지, 힘든 일이지만, 주앙의 경우처럼, 그곳에 있던 가족들 때문에 잭에게 있어서 이러한 일은 극복하기 어려운 일입니다."


지난해, 당시 시티의 윙어였던 리야드 마레즈는 그가 소셜 미디어에 올린 시계를 포함하여 50만 파운드의 물건을 도난당했습니다.

체셔 경찰은 최근 침입에 대한 정보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Pep Guardiola warns Man City stars criminals are watching them on social media after £1m raid on Jack Grealish's house | The Sun

 

ㅊㅊ https://www.fmkorea.com/6559416680

 

이번에 강도당했나봄


추천0 비추천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