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셔우드: 레비가 솔다도 대신 케인 쓴다고 한소리함 > 축구

[메트로] 셔우드: 레비가 솔다도 대신 케인 쓴다고 한소리함

작성자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3-06-02 18:00 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메트로] 셔우드: 레비가 솔다도 대신 케인 쓴다고 한소리함 -cboard

토트넘 감독이었던 팀 셔우드에 따르면 레비는 13/14시즌 20살의 케인에 대한 확신이 전혀 없었고 대신 토트넘의 악명높은 실패작 솔다도를 기용하도록 간접적으로 요구했다고 한다.



WIlliam Hill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사건의 전말을 밝혔다.



"나는 케인을 써볼 타이밍이 왔다고 판단했고 금요일에 훈련장으로 나가 케인에게 내일은 네가 선발이라고 말해줬다. 드디어 때가 왔다는 듯 나를 쳐다보는 모습이 좋았다."



"사무실에 들어오자마자 테크니컬 디렉터 프랑코 발디니가 레비 회장이 나한테 할 얘기가 있다길래 갔더니 내일 선발 명단이 어떻게 되는지 물었다."



"선발 명단을 말하고 끝에 케인을 언급하자마자 레비가 솔다도나 아데바요르는 안쓰냐고 묻더라. 지금까지 선발 명단에 대해 한번도 안물어보다가 케인이 들어간다니까 와서 물어본 거다."



"레비는 왜 솔다도 대신 케인을 쓰는지 의문을 가졌고 내가 29M이나 주고 사온 솔다도를 지나치게 낮게 평가(deval‎uing)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솔다도를 낮게 평가한 적 없고, 그저 이기고싶을 뿐이라고 대답했다. 레비 당신도 그런 거 아니냐고 물으니 그렇다고 하더라."



"케인 대신 솔다도나 다른 선수 쓰라고 강요하는 거냐고 물었더니 그건 아니라고 했지만, 케인은 EPL 수준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는 거다. 그래서 난 누구 생각이냐고 물었고, 레비는 프랑코 발디니라 답했다."



"프랑코가 따옴표 제스쳐를 써가며 말하길, 우리는 '챔피언스 리그 플레이어'를 찾고 있다는 거다. 그러니 케인은 어디론가 놓아줘야하고 레스터가 60만 파운드를 제시했으니 거기다 팔자는 것이었다."



"나는 케인은 내일 뛸 것이니 지켜보면 판단이 가능할 것이라 말했다. 그는 리그 세 경기 연속골을 넣었다."



https://metro.co.uk/2023/06/01/tottenham-daniel-levy-wanted-to-sell-harry-kane-for-just-600000-says-tim-sherwood-18881234/amp/



ㅊㅊ-ㅍㅋ


추천0 비추천 0
올해 목표 꾸준히 주 6일 운동하기 profile_image 작성여부

레비는 그냥 축알못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