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에서 물건을 못받았을 경우 분쟁신청을 했는데 판매자가 분쟁 취소를 해달래요
2달이 지났고 물건값은 5만원 정도입니다.
도착 예정시일이 지나 분쟁신처을 햇고
한국세관에 도착해 있다
분쟁을 취소해달라더군요
확인해 보니
8월에 한국세관에 도착해 있고 통관번호에 문제가 있는거 같다더군요
전 통관번호와 수취인 사항을 모두 잘 적었습니다.
늘 주문하던 그 판매자였구요
제가 물건을 받기전 분쟁취소를 못해주겟고
한국 세관에 문의하니 판매자가 보내준 운송장은 정상적인 번호가 아니라더군요
판매자는 지속적으로 분쟁 취소를 요구하고
상품은 아직 도착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 인적사항을 몇번이고 보내줬구요
(시일이 일주일 정도 흐른거 같네요)
추가 운송비용이 드니 빨리 분쟁취소를 해달라네요
안해주는게 맞겠죠?
끝까지 제품을 못받을 경우 제가 지불한 비용이 구제가 될까요?
2달이 지났고 물건값은 5만원 정도입니다.
도착 예정시일이 지나 분쟁신처을 햇고
한국세관에 도착해 있다
분쟁을 취소해달라더군요
확인해 보니
8월에 한국세관에 도착해 있고 통관번호에 문제가 있는거 같다더군요
전 통관번호와 수취인 사항을 모두 잘 적었습니다.
늘 주문하던 그 판매자였구요
제가 물건을 받기전 분쟁취소를 못해주겟고
한국 세관에 문의하니 판매자가 보내준 운송장은 정상적인 번호가 아니라더군요
판매자는 지속적으로 분쟁 취소를 요구하고
상품은 아직 도착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 인적사항을 몇번이고 보내줬구요
(시일이 일주일 정도 흐른거 같네요)
추가 운송비용이 드니 빨리 분쟁취소를 해달라네요
안해주는게 맞겠죠?
끝까지 제품을 못받을 경우 제가 지불한 비용이 구제가 될까요?
출처 : 네이버카페
해당 게시물은 시보드에서 제공하는 것이 아닌 네이버카페 아카이브를 통해 제공하는 게시물입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나 수정된 게시물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