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에서 물건을 못받았을 경우 분쟁신청을 했는데 판매자가 분쟁 취소를 해달래요 > 직구 (질문/답변)

알리에서 물건을 못받았을 경우 분쟁신청을 했는데 판매자가 분쟁 취소를 해달래요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1-10-19 13:43 댓글 1건


2달이 지났고 물건값은 5만원 정도입니다.

도착 예정시일이 지나 분쟁신처을 햇고

한국세관에 도착해 있다

분쟁을 취소해달라더군요

확인해 보니

8월에 한국세관에 도착해 있고 통관번호에 문제가 있는거 같다더군요

전 통관번호와 수취인 사항을 모두 잘 적었습니다.

늘 주문하던 그 판매자였구요

제가 물건을 받기전 분쟁취소를 못해주겟고

한국 세관에 문의하니 판매자가 보내준 운송장은 정상적인 번호가 아니라더군요

판매자는 지속적으로 분쟁 취소를 요구하고

상품은 아직 도착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 인적사항을 몇번이고 보내줬구요

(시일이 일주일 정도 흐른거 같네요)

추가 운송비용이 드니 빨리 분쟁취소를 해달라네요

안해주는게 맞겠죠?

끝까지 제품을 못받을 경우 제가 지불한 비용이 구제가 될까요?


출처 : 네이버카페
해당 게시물은 시보드에서 제공하는 것이 아닌 네이버카페 아카이브를 통해 제공하는 게시물입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나 수정된 게시물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저도 같은경우였는데 판매자가 환불 해주겠다며 분쟁취소 해 달래서 취소 해 줬는데 환불 안 해주고 문의에 답도 안해서 다시 분쟁제기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