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택배 1:1 문의 뭔가 잘못된건가요?
스컬앤코에서 직구한 상품이 10일날 저희집으로 도착할 예정이였습니다
그런데 택배 수령인 이름이 전혀 다르게 와버려서
택배기사님께서 반품처리하셨답니다
해당업체에 문의해봐야 된다 뭐다 하셔서 해봤지만
현재 4px배송중이라는 엉뚱한 답변이 실렸구요
그다음날 혹시 몰라서 cj대한운송 문의까지 함께 남겨놨었는데
여긴 뭐 아직도 응답이 없네요 거진 6일째;
사진 속 제목과 같이 반품된 상품을 다시 발송해달란 문의는
저렇게 이용 →국내택배 문의로 기재하는 게 맞지않나요?
분실이나 파손된것도 아니라 사고문의는 아닐텐데
설연휴인 이유로 2~3일은 소요된단 공지는 왜 띄운걸까요
아니면 원래 cj일처리가 이리 더딘건가요?
스컬앤코에서 직구한 상품이 10일날 저희집으로 도착할 예정이였습니다
그런데 택배 수령인 이름이 전혀 다르게 와버려서
택배기사님께서 반품처리하셨답니다
해당업체에 문의해봐야 된다 뭐다 하셔서 해봤지만
현재 4px배송중이라는 엉뚱한 답변이 실렸구요
그다음날 혹시 몰라서 cj대한운송 문의까지 함께 남겨놨었는데
여긴 뭐 아직도 응답이 없네요 거진 6일째;
사진 속 제목과 같이 반품된 상품을 다시 발송해달란 문의는
저렇게 이용 →국내택배 문의로 기재하는 게 맞지않나요?
분실이나 파손된것도 아니라 사고문의는 아닐텐데
설연휴인 이유로 2~3일은 소요된단 공지는 왜 띄운걸까요
아니면 원래 cj일처리가 이리 더딘건가요?
출처 : 네이버카페
해당 게시물은 시보드에서 제공하는 것이 아닌 네이버카페 아카이브를 통해 제공하는 게시물입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나 수정된 게시물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