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질문 합니다 중고폰 구입후 요금제 > .

재질문 합니다 중고폰 구입후 요금제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1-11-29 09:57 댓글 5건


제목처럼 저렇게 사용하려하는데 중고폰 구입은 처음이라서요

몇가지 궁금한걸 여쭤봅니다

1.중고폰 구입할때 약정이 끝난 정상해지폰이거나 자급제 구입한걸 어떻게 확인해야할까요?

2.제가 12월19일날 약정이 끝나서 썻던 폰을 바로 팔기로 예약을 했습니다. 이후에 사용할 핸드폰(자급제 또는 정상해지폰)에 정보 옮겨서 유심만 꼽아서 사용하다가 팔면 되는건가요? 전화 문자 카톡 이런게 바로 가능한지 궁급합니다

3.아이폰끼리 사진 전화부 이런 모든것들을 옮겨야야 하는데 대리점에 가서 해야하나요?

지금 계획은 미리 자급제 또는 정상해지폰을 구입해서 정보 옮긴뒤 유심꼽아서 사용하다가 19일날 정상해지 되는날 바로 판매하려고 합니다


출처 : 네이버카페
해당 게시물은 시보드에서 제공하는 것이 아닌 네이버카페 아카이브를 통해 제공하는 게시물입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나 수정된 게시물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선불유심 사용하심이 어떤가요

익명 의 댓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여 선불유심이 뭘까요? 사용해야하는 이유도 알려주세요 ㅜㅜ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1. 지점이나 대리점 방문이 제일 확실합니다. 더하여 아이폰은 최초 통신사 제품이여도 해지하면 자급제와 다를게 없습니다.

2. 사용 상 문제 없습니다. 꼽고 그대로 사용하시다가 19일 이후 해지 후 판매하시는게 베스트입니다.

3. 아이폰 마이그레이션 이용하면 전부 이동됩니다. 초기화된 기기 설정할 때 보실 수 있습니다.

익명 의 댓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1,2번 둘다 이해했습니다. 근데 3번에 일단 새로 사용할폰은 초기화시키고 설정단계때 보이는건가요? 기존에 쓰던폰은 마이그레이션 이라는 어플을 사용 하는걸까요? 윗분이 말씀하신 선불유심도 궁금합니다

익명 의 댓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초기화된 기기(새로 사용하실 폰) 초기 설정하실 때 데이터 옮기기 단계가 있으실 겁니다. 옮기기 누르시면 기존 쓰시던 폰은 특정앱 필요없이 문구 하나가 뜨고 그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글로 잘 이해안되시면 유튜브에 검색하시면 진행과정 다 있을 거에요. 선불유심은 제가 사용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