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3 프로 불량으로 교환 받았는데요••• > .

아이폰13 프로 불량으로 교환 받았는데요•••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1-10-21 19:17 댓글 10건


안녕하세요! 10/8에 사전예약 풀리자마자 핸드폰 받아서 사용 중이었는데요!

사용 중에 여러가지 불편한 증상이 있어서 애플 여의도 점 방문했고, 진단했더니 불량이라고 판단된 점이 있어서 새 제품으로 바꿔주셨습니다

근데 새 제품이라고 가지고 나오신 박스를 봤는데 원래 이렇게 스티커가 붙어있나 싶더라고요,, 자급제 구매할 때 저렇게 스티커가 붙어있는 거 같진 않던데 뭘까요?T-T

리퍼제품을 새제품이라고 준 걸까요..?

저처럼 불량이어서 새 기기로 바꿔 줄 경우 판매하는 새 제품으로 바꿔주는건지 리퍼 상품으로 주는건지 궁금하네용.. 알고 계신 분 있으실까요?

사진은 엔지니어 분께서 새 제품 가지고 나오셔서 개봉하실 때 찍은 겁니다!


출처 : 네이버카페
해당 게시물은 시보드에서 제공하는 것이 아닌 네이버카페 아카이브를 통해 제공하는 게시물입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나 수정된 게시물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애매하면 그자리에서 물어보셨어야…

익명 의 댓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저도 집 가는길에 생각나서 못 물어봤네요..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제품 시리얼번호 M으로 시작하는지 N으로 시작하는지 보세요.
N은 리퍼용입니다.

익명 의 댓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헉 감사합니다T-T 바로 확인해볼게요!!

익명 의 댓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앗.. 맞다 상자는 부속품 때문에 기존에 사용한 상자만 있네요T-T 설정에서 모델번호 보면 될까요?

익명 의 댓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불량으로 교환이면 당연히 새제품 교환입니다.

익명 의 댓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그쵸..?T-T 13프로 실버 256가인데 재고가 있어서 리퍼제품인가 싶었네요ㅜ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아무래도 새제품 준게 아닌것같네여..하..

익명 의 댓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엇 왜인지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