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홈 주문후 픽업한 제품 환불 교환 질문 제발요 답답해요 > .

공홈 주문후 픽업한 제품 환불 교환 질문 제발요 답답해요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2-01-24 03:09 댓글 3건


친구가 공홈에서 교육할인으로 맥북에어+에어팟3 주문해서 픽업으로 같이가서 받아왔고 저에게 선물로 에어팟을 줬습니다. 친구는 맥북에 기스가 있고 전 고주파 이슈때문에 교환이나 환불하려하는데 여기서 질문입니다.

1. 예약하고 가야하나요?

2. 환불 후 재구매 처리 인가요 결제없이 교환인가요 ?

3. 친구가 말하길 우리 둘다 새걸로 다시받고 내가 불량 또 있음 너가 다시 서울와서 자기 맥북이랑 같이 반품하자는데 이게 맞나요 ? (만약 제 에어팟3 양품으로 받았다면 맥북만따로 해결 못보나요 ? 선물받아서 기분은 좋은데 어차피 서로 불량이 있어서 같이가는건데 그 이후로도 자기 문제있음 에어팟들고 서울오라하는게 ;; )


출처 : 네이버카페
해당 게시물은 시보드에서 제공하는 것이 아닌 네이버카페 아카이브를 통해 제공하는 게시물입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나 수정된 게시물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환불 후 교환해본적이 없어서 그에 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못하지만 그 외 제 생각을 말씀드려보자면,
1. 예약은 하고 가시는게 마음도 편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
3. 본인 마음입니다. 에어팟 선물로 받았으니 배려 차원에서 나들이간다 하고 가시는 것도 괜찮고, 굳이 갈 필요성을 못 느낀다면 솔직히 어영부영 거절하고 안 가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에 대해 친구가 섭섭함을 느껴 말한다면 글쓴이님 생각 말하시고 타협 보면 되는데 솔직히 친구는 서울 살고 본인은 타지역에 사는거라면 굳이 시간+돈 할애해서 갈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두분 모두 서울에 살고 계시면 저라면 한번 더 같이 갈 것 같고요.
어느 정도의 친밀감을 갖고 계시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 같습니다...^^

익명 의 댓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답변 감사합니다. 제가 어이가 없는건 정말 편한친구인데 에어팟3 양품받았는데 다시 양품가져와서 자기꺼랑 반품해서 새걸로 가져가라 ..

익명 의 댓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근데 아마 에어팟3 양품이면 맥북만 교체하면 될 것 같아요.
그 부분도 제가 경험이 없어서 확실하진 않지만,,
확실히 알고 싶으시면 직접 매장에 전화해보는 게 가장 빠를 것 같아요.
도움 많이 못 드려 죄송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