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물구조협회에서 입양한 유기견... > .

한국동물구조협회에서 입양한 유기견...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1-06-14 18:05 댓글 2건


견(묘) 종 : Mix 견

나이 : 4개월 추정

몸무게 : 4kg 미만

이틀전 유기견을 입양했는데요. (위 강아지 정보는 협회 공고내용이에요.)

동물구조협회에 접종이 어디까지 진행됐는지 문의드리니, 종합백신 1차는 맞췄다고 하시네요.

구조전 접종여부는 알수없으므로,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도 된다고 하셨구요.

그래서 동물등록+기본검사+예방접종 패키지+중성화수술 알아보고 있는데,

마이펫플러스에서 가격비교해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보통 심장사상충도 같이 진행하면 좋을까요?

첫 반려견이다보니, 모르는게 투성이라 까페도 찾아보고 하는데.. 도무지 모르겠어요.


출처 : 네이버카페
해당 게시물은 시보드에서 제공하는 것이 아닌 네이버카페 아카이브를 통해 제공하는 게시물입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나 수정된 게시물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저는 포인핸드를 통해 용인시동물보호센타에서 4살 푸들 강아지를 입양했어요.  포인핸드에서는 공고에 올려진 아이를 입양하게 되면, 건강검진비를 50%할인 받을 수 있어요.
물론 병원은 협력병원이라 지정된 곳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용인시동물보호센타에서 심장사상충 등 검사를 해주셔서 병원 측과 상의해서 다른 검사로 대체했습니다.
일단 병원에서 검진을 받아보시고, 추후 예방접종과 증성화수술 등 일정은 수의사샘과 상의해 보세요.

익명 의 댓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사이트를 통해 조금이라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려다보니,
우선 동물등록+기본검사 해야하니까 방문해서 추후일정을 결정해서 마이펫플러스로 진행하면 되겠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초보라 배울거 투성이예요. 하루종일 강아지랑 놀아주지도 못하고 계속 검색하고 찾아보고 하고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