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분증 교정 및 사료.. > .

식분증 교정 및 사료..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2-01-16 23:26 댓글 4건


안녕하세요 2월이되면 한살되는 12개월차 포메라니안을 키우고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 괜찮을 거라고 없어질거라고 하는 식분증이 아직도 있어요 굉장히 심합니다ㅠㅠ

주인이랑 같이있을때는 응아를 하면 바로 치워서 먹지 않는데 외출할때나 잠을 자고 일어났을때 항상 응아를 먹어버립니다 그냥도 아니고 가루로 만들어 놓아요 게다가 주인이랑 같이있을땐 배변도 잘하는 편인데 잠을자고 일어났을때나 외출하고 들어오면 아무데다 소변을보고 응아도 가루로만들어 놓으면서 먹습니다.

데리고 왔을때부터 식분증이 있는지라 몇개월간 노력으로 파인애플 호분제 유튜브에 나오는 훈련들, 산책도 자주 해주며 실외배변도 하지만 나아지질 않습니다.

사료는 나우퍼피를 먹다가 나우 스몰브리드 어덜트 리뉴얼 된거로 먹고있구요. 맨처음 사료는 로얄캐닌스타터 먹었는데 곰팡이성 피부염이 생겼어서 나우로 바꾼거구요 식분증때문에 사료를 바꿔보려고 합니다.

로얄캐닌 스타터를 먹고 곰팡이성 피부염이 난거같아 사료바꾸는 것도 두려워집니다ㅜㅜ 위시본이 좋다고 많이 봤는데 괜찮을까요? 추천을 해주신다면 위시본 어떤 종류를 먹어야할까요? 추천부탁드립니다.

다른방법이 있다면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ㅜㅜ


출처 : 네이버카페
해당 게시물은 시보드에서 제공하는 것이 아닌 네이버카페 아카이브를 통해 제공하는 게시물입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나 수정된 게시물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일종의 분리불안 아닐까요 ㅠㅠ 식분증 교정보다 분리불안 훈련으로 좀 더 집중해서 시켜보시는게 어떨까요?

익명 의 댓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그럼 사료문제가 아닐까요?ㅜㅜ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고민이 많으시겠어요ㅜ
잘 해결 되면좋겠습니다ㅜ

익명 의 댓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네 감사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