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상 예쁜 아가들의 견주님들! > .

안녕하세요 세상 예쁜 아가들의 견주님들!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1-09-19 23:54 댓글 0건


안녕하세요 견주님들!

저는 디올이의 엄마에요 ◡̈

디올이는 분양처에서 많이커야 3키로 조금 넘을 미니비숑이라고 했지만 미니비숑으로 데려와 키우다보니 그냥 비숑이였다 라는 썰을 많이 들어서 얼마나 클지는 성장해봐야 알 것 같네요, 물론 그런거 상관 없이 우리 디올이는 너무 예쁘지만요!

보자마자 요 아이다! 라는 느낌이 있었어요.

사진은 디올이가 저희 집에 도착하자마자 찍은 사진인데 디올이는 3초만에 새 집에 적응한 것 같았어요. 분양처에서 장시간이동 및 환경이 낯설어 분양 후 몇일간은 설사를 하고 잠을 잘 못잘 수도 있다고 했는데 여태 설사도 단 한번도 하지 않고 건강한 변을 보여주고 있어요. 다 자라봐야 알겠지만 지금까지는 성격이 좋은 편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서론이 길었는데 몇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드려요!

21-07-10생으로 이제 막 2개월이 지났구 접종은 1차까지 마친 상태인데 이번주 금요일에 2차 접종을 하기로 했어요.

디올이가 쓸 기본적인 용품들은 미리 준비를 해두어서 부족한 것은 없으나 주변에 있는 지금은 성견을 기르고 있는 견주지인들이 아이들 새끼때 사용하던 물건이나 좋아하지 않는 장난감 등을 보내주겠다고 하는데 마음은 너무나도 고맙지만 디올이가 아직 많이 아가라 걱정이 되어서요. 받은 물건을 그대로 사용할 수는 없을 것 같고 세탁이나 소독이 필요할 것 같은데 세탁이나 소독을 어떻게 해서 주어야 안전할까요?

디올이에게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욕심이 있다보니 기본적인 용품들은 다 있고 아직 새끼라 필요한 것이 많지는 않지만 이런저런 제품에 눈이 많이 가네요 ◡̈

- 기본 이동가방은 있지만 겟백은 부담스럽고 블콤마 더콤백(쿠션추가)을 구매하려는데 괜찮나요?

- 아무래도 비숑이라 빗질이 많이 필요할 것 같아 핸즈프리 드라이기를 구매하려는데 드라이룸은 부담이되고 리젠 드라이기가 저소음에 괜찮다고 하던데 어떤가요? 펫다움 드라이기를 구매할까 하다가 리젠과 펫다움 두가지 중 고민중이에요.

- 목욕타올 및 욕조로 페스룸 제품을 생각하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이 밖에 아이에게 좋은 다른 제품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그리고 디올이가 분양처에서는 로얄캐닌 스타터를 아침저녁으로 두번만 먹었다고 하는데 알아보니 스타터는 2개월 까지만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혹시나 다른 사료는 적응하기 힘들어할까봐 로얄캐닌 미니인도어 퍼피가 다음 단계 제품이길래 구매해서 현재 9(스타터):1(퍼피) 비율로 주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비율은 사료 적응하는거 보고 점차 바꿔줄 예정인데 사료 자체가 괜찮은지 궁금하네요. 디올이가 지금은 밥을 주면 거의 허겁지겁 삼켜버려서 나중에도 그럴까봐 걱정이에요.

혹시 견주님들 인스타 하시나요? 강사모에서도 많은 정보를 얻고 있지만 다른 아이들 인스타로 구경도 하고 싶네요 ◡̈

디올이 인스타는 @v._.v_dior 입니다! 팔로우 주시면 맞팔하고 자주 보러 갈게요!

처음부터 질문이 너무 많았는데 긴 글 읽어주시고 댓글 주시는 견주님들 너무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종종 질문글 쓸 것 같은데 디올이와 디올마미 잘 부탁드립니다❤︎


출처 : 네이버카페
해당 게시물은 시보드에서 제공하는 것이 아닌 네이버카페 아카이브를 통해 제공하는 게시물입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나 수정된 게시물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