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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k5 lpi

작성자 익명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5-26 01:00 댓글 4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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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년식 k5 lpi 운행중인 20대 후반 남자 입니다 !

기변병이 와서 내년에 신형 k5 lpi로 바꾸려는데 시그니처 + 크렐 + hud 빌트인캠2 취등록 포함하니 4천만원 가량 되더군요

예산을 4천 정도로 잡았는데 k5 lpi를 4천이나 주고 사야하나 싶기도 하지만 시그니처에 들어가는 엠비언트, 뒷자리 이중 접함 차음유리 포기가 안되더라구요

2.0 하이브리드 동일 트림에 동일 옵션 넣으니 lpi모델하고 300만원 차이 나더라구요

lpi는 사골엔진이다 보니 관리가 편하지만 출력이 제가 좀 밟고 다니기엔 살짝 모자르고

하이브리드는 전기모터로 인해 출력도 어느정도 보충이 되지만 혹시 모를 수리비가 걱정 입니다

둘 중 어느 것을 택할지 너무 고민인데

현명하신 디매행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참고로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녀서 1년 주행거리가 4~5만 정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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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5가스차 타다가 k8 하이브리드로 바꿨는데 연비랑 트렁크 크기 등등 대만족이에요.ㅋㅋㅋ k5가스차 맨날 부앙~거리기만 하고 밟아도 안나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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밟아도 안나가는거 완전 공감이에여 ㅠㅠ 할배운전 하시는 분들을 위한 차량... 근데 택시들은 어떻게 그렇게 쏘고 다니는지 궁금합니다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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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우 1년 주행거리 많으셔서 저러면 하브로 갈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