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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부트 죽일 필요가 있었나

작성자 메이플명예훈장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3-30 19:00 댓글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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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적으로 본섭  큐브를 메소로 살수있게끔 진행했는데 (에디큐브 제외) 
리부트는 특성상 거래를 못하고 자급자족해야하는 서버인데   스타포스 때문에라도 메소5배를 없애는게 맞나 싶은데??  
심볼값이  본섭하고 밸런스가 안맞는 문제는  리부트에 심볼 *5하면 되는거고

본섭도 결국 현금으로 큐브 안사고 메소로 딸각할수있게 바꿔놨는데    리부트도 스타포스 억까 칠흑억까 다양한데  (해본사람은 알거임)
리부트를 왜 죽인거지?  

메소 5배는 유지해뒀으면  리부트 유저들 안접었을거같은데   재획 시간 제한은 뭐 어차피 직장인 기준   제한시간 다채울만큼 사냥하는사람 거의 없으니 상관없고 

애초에 리부트는  냅둔상태에서  본섭 큐브만 메소화로 진행했으면 되는 문제 아닌가?   
사실 본섭 큐브 메소로 바꾼것도 크게의미없는게 옥션에서 메소로 큐브살수있긴했음

그냥 본섭하는애들은 본섭할거고 리부트하는애들은 리부트할텐데  
굳이 그걸 왜 운영자가 개입해서 개박살을 내놓는거지 이해가안가네 
rpg 성장하는 매력은  리부트가 더 재밌었는데   본섭이 리부트에 밀리니까 자존심상해서 리부트 죽인건가?
진짜 의도가 뭘까  밸런스 조절하려면 할수있는부분인데  유저한테 다양한 선택을하게해줘야 인기있는게임이 유지가되는건데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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