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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밴픽이 문제고, 너구리가 잘못했냐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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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합이 최소 코인 5:0개 수준이었음. 

바텀 저렇게 터트리면 그냥 게임이 끝났어야됐는데 코인 1개 생긴 수준이됏음.

그만큼 조합이 말도 안되게 불리햇음. 그럼 리턴이 컸어야 했는데 리턴도 없음. 

 

너구리는 왜 잘못했냐면 거의 절대 못이기는 조합을 가지고 이기는 수준까지 갔는데 

이렐리아가 그냥 용싸움에서 넘어갔으면 됐는데 갑자기 아트한테 점멸 궁쓰는 바람에 팀원들이 다 쏠리고

아펠리오스가 너무 쉽게 죽음. 코인없는 조합이었기 때문에 이거 한방에 거의 못이기는 수준이 됏음.

 

지금 인터뷰보니까 쇼메가 아트물자고 했다던데 본인이 좋게 얘기한거같기도 해서 확신은 안듬. 

 

그리고 기본적으로 369도 죽을수가 없는 챔프를 뽑아서 난이도가 쉬웠음.

죽는거 생각 안하고 그냥 딜 때려박는 스킬만 계산하면 되니까. 이런 건 어지간한 프로들은 다 잘함.

거기에 팀원들이 시팅해주고 본인이 이렐까지 처리하면서 스무스하게 넘어온건 잘한거지만

담원 바텀이나 미드처럼 슈퍼플레이수준은 아니었음. 딜 다 받아주는 369도 겜하기 쉬운데

타게팅 위험없는 노틸이나 사일은 그냥 자기 마음대로 하고싶은거 하면 돼서 그냥 한타전에 짤리지만 않으면 되는수준

 

쓰면서도 밴픽이 너무 실험실 아니었나 생각이 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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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_image Hakos Baelz 작성여부

지금 실험하기에 리스크가 가장 낮은 단계이니 말씀하신대로 했고 실패했으니 폐기처분하던 개선안을 생각하던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