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E 13.12패치 상세내용(번역)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챔피언 버프
애쉬
패시브 추가데미지 115% -> 120%
일제사격 깡뎀 모든 레벨에서 10씩 증가
마법의 수정화살 AP계수 100% -> 120%
갱플랭크
화약통 충전 시간 전구간 18초 -> 18/17/16/15/14초 변경
카이사
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2 -> 2.6으로 증가
나서스
패시브 피흡 9/14/19% -> 11/16/21%로 증가
궁극기 쿨다운 120초 -> 120/100/80으로 감소
오리아나
궁극기 AP계수 90% -> 95%
궁극기 깡뎀 250/350/450 -> 250/400/550으로 증가
라이즈
패시브 AP계수 6% -> 10%
E스킬 AP계수 45% -> 50%
E스킬 투사체 속도 3500 -> 4000
시비르
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2.8 -> 2.5
튕기는 부메랑 AD계수 모든 레벨에서 5씩 증가
챔피언 너프
그라가스
패시브 쿨다운 8초 -> 12초로 증가
카직스
기본 공격력 63 -> 60으로 감소
코그모
W스킬 퍼뎀 3.5/4.25/5/5.75/6.5% -> 3/3.75/4.5/5.25/6%로 감소
크산테
E스킬 쿨다운 9/8.5/8/7.5/7초 -> 10.5/10/9.5/9/8.5초로 증가
룰루
기본 방어력 29 -> 26
패시브 데미지 15~117 -> 9~111
E 쉴드량 75~215 -> 75~235
밀리오
기본 방어력 28 -> 26
성장 방어력 4.9 -> 4.6
패시브 온힛 데미지 15~35% AD -> 15% AD로 고정
렐
@RiotRaptorr 참조 (뭔소린지 모르겠음)
유미
E 공속버프 35% -> 25/27.5/30/32.5/35%로 변경(계수는 기존과 동일)
R 공격당 힐량 35/50/65 -> 25/40/55로 감소 (계수는 기존과 동일)
제리
보호막 패시브 삭제
Q가 더이상 광휘의검(및 그 상위효과)발동시키지 않음
이속 330 -> 335
E 스킬 사용 후 추가 마법피해 0~65% -> 0~85%
챔피언 변경
루시안
(기존)루시안이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받으면 다음 2회 기본공격에 추가 마법데미지를 준다
(변경)루시안이 아군에게 힐or쉴드를 받거나, 가까운 적 챔피언이 이동불가 상태일때
그의 다음 2회 기본공격은 추가 마법데미지를 준다
데미지 14(+20%AD) -> 10(+15%AD)
럼블
열 최대량 100 -> 150 (위험수준은 여전히 50에서 시작)
과열 20~80% 공속 5.25초간 제공 -> 50~130%공속 4초간 제공
몬스터 대상 피해 조정
E 열 증가 10 -> 20
기본 체력 659 -> 625
성장 체력 99 -> 105
Q 데미지 180~340(+1.1AP) -> 135~195(+6~10% 대상 최대체력+1.1AP)로 변경
W 쉴드 60~180(+0.45AP) -> 25~145(+0.25AP+4%최대체력)으로 변경
R 쿨다운 100~70 -> 130~80
시스템 버프
불멸의 철갑궁 피흡 7% -> 10%로 증가
미드라인 미니언당 -1골드 삭제
월석재생기 연쇄 힐 20~40% -> 35%
연쇄 보호막 30~40%-> 40%
같은 대상 힐 추가량 15~30% -> 25%
같은 대상 쉴드 추가량 20~30% -> 30%
(추가 레벨당 계수는 기존과 같음)
신화급 지속효과 5스킬가속 -> 5힐&쉴드량 증가
유령 무희 공격속도 30% -> 35%
스태틱의 단검 전기 충격 데미지 80~190(레벨 7~18에서 증가) -> 100~180(레벨 6~18에서 증가)
시스템 너프
불타는 향로 온힛 데미지 15~30(아군 레벨) -> 15%
피바라기 가격 3200 -> 3400
돌풍 공격력 55 -> 50
액티브 데미지 150~350(+200% 치명타) -> 150~350(추가 공격력의 45%)
제국의 명령 추가 마법데미지 35~75(레벨당 증가) -> 40~60(8레벨부터 레벨당 증가)
표식이 남은 적 아군이 공격시 추가데미지 70~150(아군 레벨당 증가) -> 80~120(아군 8레벨부터 레벨당 증가)
본인과 아군 이동속도 증가 20% -> 25%
과다 치유 쉴드량 20~300(레벨당증가) -> 최대 체력의 11%
고속 연사포 충전 데미지 60~140 -> 60
레드버프 데미지 6+6*레벨(12~114) -> 6+4*레벨(10~78)
슬로우 10/15/25 -> 10/15/20
체력 회복 최대 체력의 1/3/9% -> 1/3/5%
챔피언 버프
애쉬
패시브 추가데미지 115% -> 120%
일제사격 깡뎀 모든 레벨에서 10씩 증가
마법의 수정화살 AP계수 100% -> 120%
갱플랭크
화약통 충전 시간 전구간 18초 -> 18/17/16/15/14초 변경
카이사
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2 -> 2.6으로 증가
나서스
패시브 피흡 9/14/19% -> 11/16/21%로 증가
궁극기 쿨다운 120초 -> 120/100/80으로 감소
오리아나
궁극기 AP계수 90% -> 95%
궁극기 깡뎀 250/350/450 -> 250/400/550으로 증가
라이즈
패시브 AP계수 6% -> 10%
E스킬 AP계수 45% -> 50%
E스킬 투사체 속도 3500 -> 4000
시비르
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2.8 -> 2.5
튕기는 부메랑 AD계수 모든 레벨에서 5씩 증가
챔피언 너프
그라가스
패시브 쿨다운 8초 -> 12초로 증가
카직스
기본 공격력 63 -> 60으로 감소
코그모
W스킬 퍼뎀 3.5/4.25/5/5.75/6.5% -> 3/3.75/4.5/5.25/6%로 감소
크산테
E스킬 쿨다운 9/8.5/8/7.5/7초 -> 10.5/10/9.5/9/8.5초로 증가
룰루
기본 방어력 29 -> 26
패시브 데미지 15~117 -> 9~111
E 쉴드량 75~215 -> 75~235
밀리오
기본 방어력 28 -> 26
성장 방어력 4.9 -> 4.6
패시브 온힛 데미지 15~35% AD -> 15% AD로 고정
렐
@RiotRaptorr 참조 (뭔소린지 모르겠음)
유미
E 공속버프 35% -> 25/27.5/30/32.5/35%로 변경(계수는 기존과 동일)
R 공격당 힐량 35/50/65 -> 25/40/55로 감소 (계수는 기존과 동일)
제리
보호막 패시브 삭제
Q가 더이상 광휘의검(및 그 상위효과)발동시키지 않음
이속 330 -> 335
E 스킬 사용 후 추가 마법피해 0~65% -> 0~85%
챔피언 변경
루시안
(기존)루시안이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받으면 다음 2회 기본공격에 추가 마법데미지를 준다
(변경)루시안이 아군에게 힐or쉴드를 받거나, 가까운 적 챔피언이 이동불가 상태일때
그의 다음 2회 기본공격은 추가 마법데미지를 준다
데미지 14(+20%AD) -> 10(+15%AD)
럼블
열 최대량 100 -> 150 (위험수준은 여전히 50에서 시작)
과열 20~80% 공속 5.25초간 제공 -> 50~130%공속 4초간 제공
몬스터 대상 피해 조정
E 열 증가 10 -> 20
기본 체력 659 -> 625
성장 체력 99 -> 105
Q 데미지 180~340(+1.1AP) -> 135~195(+6~10% 대상 최대체력+1.1AP)로 변경
W 쉴드 60~180(+0.45AP) -> 25~145(+0.25AP+4%최대체력)으로 변경
R 쿨다운 100~70 -> 130~80
시스템 버프
불멸의 철갑궁 피흡 7% -> 10%로 증가
미드라인 미니언당 -1골드 삭제
월석재생기 연쇄 힐 20~40% -> 35%
연쇄 보호막 30~40%-> 40%
같은 대상 힐 추가량 15~30% -> 25%
같은 대상 쉴드 추가량 20~30% -> 30%
(추가 레벨당 계수는 기존과 같음)
신화급 지속효과 5스킬가속 -> 5힐&쉴드량 증가
유령 무희 공격속도 30% -> 35%
스태틱의 단검 전기 충격 데미지 80~190(레벨 7~18에서 증가) -> 100~180(레벨 6~18에서 증가)
시스템 너프
불타는 향로 온힛 데미지 15~30(아군 레벨) -> 15%
피바라기 가격 3200 -> 3400
돌풍 공격력 55 -> 50
액티브 데미지 150~350(+200% 치명타) -> 150~350(추가 공격력의 45%)
제국의 명령 추가 마법데미지 35~75(레벨당 증가) -> 40~60(8레벨부터 레벨당 증가)
표식이 남은 적 아군이 공격시 추가데미지 70~150(아군 레벨당 증가) -> 80~120(아군 8레벨부터 레벨당 증가)
본인과 아군 이동속도 증가 20% -> 25%
과다 치유 쉴드량 20~300(레벨당증가) -> 최대 체력의 11%
고속 연사포 충전 데미지 60~140 -> 60
레드버프 데미지 6+6*레벨(12~114) -> 6+4*레벨(10~78)
슬로우 10/15/25 -> 10/15/20
체력 회복 최대 체력의 1/3/9% -> 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