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곡으로 GODS 나온 것에 대한 데프트 반응 > 리그오브레전드

입장곡으로 GODS 나온 것에 대한 데프트 반응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그거에 대해서 얘기가 많던데 등장곡으로 GODS를 틀었잖아요 난 그게 거기 팀에서 튼 건 줄 알았는데 민석이가 요청했다던데 그런 거였으면 사실 기분 나쁠 게 하나도 없었을 텐데 몰랐어가지고 저는 약간 그런 건 줄 알았어요 사실 엄연히 따지면 티원의 홈경기였으니까 홈경기는 보통 스포츠들에서… pic.twitter.com/87sh0F2ZyU

— 수마주 (@rumor_1023) June 30, 2024 ">

 

 

그거에 대해서 얘기가 많던데 등장곡으로 GODS를 틀었잖아요.

난 그게 거기 팀에서 튼 건 줄 알았는데 민석이가 요청했다던데 그런 거였으면 사실 기분 나쁠 게 하나도 없었을 텐데 몰랐어가지고 저는 약간 그런 건 줄 알았어요.

 

사실 엄연히 따지면 티원의 홈경기였으니까 홈경기는 보통 스포츠들에서 이점이 있잖아요?

그래서 상대팀의 기를 죽여야 되는데 어.. 준비를 잘했구나 기를 죽이려고 혼자 이제 티원 일 잘한다 하고 있었는데? 끝나고 보니까 민석이가 틀어달라고 했다고하길래 사실 민석이가 틀어달라고 했으면 기분이 하나도 안 나쁘긴 하죠.

 

딱 들었을 때는 이제 티원일 잘한다 플러스+ 이제 최대한 마인드컨트롤 해야겠다 긁혀도 긁히지 않은 척. 뭐 긁힐게 뭐가 있어 틀어주면 좋죠. 저는 노래 많이 들어주면 좋지. 거기 나 많이 나오니까. 많이 틀어주면 좋죠 저는

 

 

 

 

 

3줄 요약)

처음에 기분 언짢음

근데 케리아 요청이었다니까 그럼 괜찮

GODS 많이 들어주삼

 

 

밑에 관련 내용 있는데 데프트 반응 궁금하실거 같아서 가져왔어용


추천0 비추천 0
profile_image 카모플라주 작성여부

케리아가 틀어달라고 한거 알기전까지 기분안좋았다가 알고나서 괜찮다 아님? 경기 다 끝나고 나서 케리아 요청인거 알았다고 하니까요..?

  • 8848 시나리오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