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버전이 될 14.8 패치 프리뷰가 떴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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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 유충
-데미지 버프, 공허 진드기 소환에 필요한 공허 유충의 수 감소
-용 타임과 분리 시켜서 팀들의 선택을 좀 더 까다롭게 만들 예정->용이랑 전령 바꿔먹어서 싸움이 덜 일어나는 게 보기 싫은 듯
바론
-바론의 공격이 현재는 덜 위협적이라고 판단됨.
-그렇다고 바론을 너무 강하게 만들면 처치하는데 부담이 되기 때문에 겜이 길어질 가능성도 있다
-어느 정도 강하게 만들 여지는 있으므로 우선 약간만 강화시켜 볼듯
스카너
-하루 하루 데이터가 잘 축적되고 있음
-정글 스카너의 파워를 라인 스카너에 가깝게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중
-플레이를 좀 더 부드럽게 하기 위해서 약간의 조정을 할 예정임
모데카이저
-더 이상 수은 장식띠로 모데카이저의 궁극기를 풀 수 없음
-모데가 프로씬에서 너무 강할까봐 의도적으로 만들어놓은 약점이지만 시간이 흘러서 고티어 구간에서는 굉장히 많은 요소에 의해 카운터를 맞고 있다. 모데 플레이어라면 꽤 좋아할 변경점이라고 생각함.
아지르
-프로씬에서 너무 자주 나옴
브라이어
-저티어 구간에서 너무 강력하다
자크
-정글을 주 라인으로 확실히 하고, 라인 자크의 강력함은 깎아낼 예정
제리
-치명타 아이템 변경의 최고 수혜자가 되었다
-조심스럽게 건드리고 있지만 아직도 퍼포먼스가 너무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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