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메시지함은 삭제

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메시지함은 삭제

작성일 2021.08.23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메시지함은 삭제 못하나요?
보관말고 삭제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팀입니다.

메시지 삭제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셨던 것 같아요. 에어비앤비 메시지 함은 현재 보관 기능만 가능함을 알려드려요. 만약 보관처리가 필요하시다면 아래의 절차를 따라 주세요.

1. 계정을 로그인 한 후 메시지함으로 갑니다.

2. 보관 처리하려는 메시지를 열어 주세요.

3. 페이지 상단 부근의 '보관 처리' 아이콘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 보관 처리를 클릭해주세요.

4. 보관 처리한 메시지를 읽으려면, 메시지 상단의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하고 보관 처리한 메시지를 선택해주세요.

이와 관련하여 도움글도 함께 안내해 드릴게요.

'메시지는 어떻게 보고 전송하나요?'

http://www.airbnb.co.kr/help/article/145

혹시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쪽지(airbnbkr)로 에어비앤비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와 문의사항을 보내주시면 계정을 안전하게 확인 후 해당 부서로 연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제공해주신 개인정보는 계정 확인 및 사안의 해결을 위해 수집, 이용되며 제공 날짜로부터 3개월 후 삭제됩니다. 요청드린 내용의 제공에 동의하시지 않는 경우 계정 확인 및 사안 해결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