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째
탑승수속 후 오사카 향발
칸사이 국제공항 도착. 입국 수속 후 오사카로 이동
● 오사카 - 16C 도요토미히데요시(豊臣秀吉)가 천하통일 후 오사카성을 쌓으며 상인들이 모여들어 경제의 중심이 되었다. 상업도시로 발전한 오사카는 근대에 들어서면서부터 새로운 공업도시로서의 면모를 추가했으며, 지금의 일본의 제2의 도시이자, 경제의 중심도시로 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곳이다.
● 오사카성(大阪城) - 일본의 3대성 중에서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오사카성은 도요토미 히데요시(豊臣秀吉) 권력의 상징이기도하며, 난공불락의 성으로 유명하다
● 카이유칸(海遊館) -8층 건물 높이의 태평양 수조를 중심으로 모든 수조들을 위, 좌우, 아래 등 어디서든 볼 수 있게 만든 일본최대의 수족관으로 580종 3만여 마리의어류, 생물들의 생태를 관찰 할 수 있는 곳이며, 젊은이들에게는 데이트코스로도 인기가 많은 곳 중의 하나^^
● 도톤보리(道頓堀) · 신사이바시(心齊橋) - 먹거리의 천국!! 도톤보리. 젊은이들로 북적이는 오사카 최대의 번화가 신사이 바시^^ 도톤보리강(道頓堀川)을 끼고 남쪽으로 쭉~뻗어있는 곳으로 오사카의 유흥과 오락의 중심지로 여행의 즐거움을 한껏 만끽할 수 있다.
호텔 체크인 후 휴식
2일째
호텔내 조식 후
------------------------★☆ 추천일정 하나 ☆★----------------------------
(칸사이 스롯트 패스또는 JR WEST 패스 2,000엔+ 교토 버스 자유이용권 500엔 구입)
● 교토이동
● 교토- 우리나라의 경주와 많이 닮은 곳으로 천년간 일본에서 수도메김을 해왔던 교토는 2천여개가 넘은 사찰과 신사, 많은 유적이 있는 곳으로 역사가 살아 숨쉬는 곳이다.
● 니조성 - 1603년 도쿠가와 이에야스(德川家康)가 교토의 거처로 사용하기 위하여 만든 것이다. 준공 당시에는 니노마루고텐인 소규모였으나 이에쓰미(家光) 때에 현재의 규모로 축성되었으며 외관은 중후하게 보이지만 내부는 호화찬란하다.
● 금각사 - 교토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녹원사(鹿苑寺)라 불리웠었는데 건물의 2,3층이 화려한 금박으로 입혀져 있어서 생겨난 별칭이 금각사이다. 금각을 중심으로 한 정원과 건축은 극락정토의 세계를 표현한 것이라 한다.
● 청수사- 맑은 물이 흘러 그 이름도 청수사!! 히가시야마(東山) 언덕의 광대한 일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교토 시가지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청수사는 목공수의 불가사의라 불리는 139개의 나무기둥으로 더욱 유명하다.
● 헤이안 신궁 - 1895년 헤이안시대 수도를 교토로 옮긴 지 1,100년이 됨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건물로 수도를 천도한 간무(桓武)천황을 모신 신사이며, 헤이안시대(平安時代)의 전형적인 건축양식을 볼 수 있다.
● 기온거리- 옛 교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곳~아직까지도 영화촬영이나, 각종 잡지의 배경지로 많이 이용되고 있으며,운이 좋으면 해질녁기모노를 곱게 차려입은 마이꼬상들이 오챠야상으로 나서는 모습을 보게될지도~^^
-------------------------★☆ 추천일정둘 ☆★-----------------------------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이 무려 8곳이나 존재하는 아름다운 나라!
● 나라(奈良) 이동 - 수도를 교토로 옮기기 전 710년~784년까지 약 70여년 간 일본의 수도였던 곳으로 일본의 예술, 공예, 문학 그리고 산업이 요람지였던 곳이며, 불교가 가장 융성했던 시기로 중국과 우리나라로 부터 많은 불교 유물들이 일본으로 건너가기도 했다.
● 사슴공원 - 동서 4Km, 남북 2Km로 울타리가 없는 공원안에 도다이지(東大寺), 가스가타이샤(春日大社), 고후꾸지(興福寺) 등을 포함하여 자연과 역사가 어우러진 넓은 자연공원에 1,200여마리의 사슴들이 노니는 곳이다.
● 동대사(東大寺) - 일본 최대의 목조 대불전!! 최대의 청동불상!! 나라(奈良)가 일본의 수도였을 때 동쪽에 위치한 큰 절이라하여 명명된 것으로 741년 쇼무천황(聖武天皇)에 의해 대가람 건설이 시작되었다.
● 법륭사(호류지) - 고구려 담징의 금당벽화로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으며, 일본에서는 일본최초로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된 국보급 사찰! 우리나라 백제의 문화가 살아숨쉬는 우리 역사문화의 흔적이기도 하다.
관광 후 오사카 이동
호텔 체크인 후 휴식
3일째
호텔내 조식 후
-------------------------★☆ 추천일정하나☆★-------------------------
헐리우드 영화에서 탄생한 세계 최대의 영화 테마 파크! 흥미진진한 놀거리가 가득!
● 유니버셜 스튜디오(USJ) - 헐리웃 무비테마파크로 미국까지 가지 않고도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하루를 투자하여도 아깝지 않은 곳이다. 스파이더맨, 백투더퓨처, 죠스, 슈렉. 워터월드 등 다양한 영화체험이 가능하다.
--------------------------★☆ 추천일정 둘 ☆★----------------------------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아리마 온천에서 즐거운 온천을 즐겨보세요~
● 고베(神戶)로 이동 - 국제항으로서의 성격이 강한 고베는 국내외 화물선과 여객이 빈번히 출입하고 아시아의 주요항으로서 세계의 무역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곳이다.한신대지진 이후 새로운 모습의 도시로 발전하였다.
● 메리켄파크 - 메리켄파크의 상징인 고베 포트타워의 전망대에서는 고베항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고 고베항 복구과정을 소개한 고베항 지진 메모리얼파크, 범선의 돛과 파도를 상징하는 하얀색 건물인 고베해양박물관 다목적 홀 등이 있다.
● 차이나타운·산노미야 번화가 - 개항지에 걸맞게 많은 왜래 문화가 들어와 정착되어 있는도시 고베! 요코하마, 나가사키와 함께 3대 개항지로서 차이나타운이 형성되어 있어, 일본에서 또다른 문화를 느낄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차이나타운에서 길을따라 연결되어 있는 고베 최대 번화가 산노미야에는 미래의 도시, 늘 앞서가는 도시로서의 고베를 반영하는 듯패션과 유행을 선도하는상점가와 도시모습을볼수가 있다.
● 아리마 온천 -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유명한 온천으로 10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한다. 아리마 특유의 적갈색 탕 금탕과 무색 투명한 탕 은탕이 있으며, 조그만 상점들, 온천연기를 뿜어내는 여관 등, 아기자기한 온천마을 분위기가 찾아오는 이들을 정감있게 맞이한다. 아리마 사이다로 불리는 광천수 사이다가 명물이다^^
관광 후 오사카 이동
호텔 체크인 후 휴식
4일째
호텔 내 조식 후 체크아웃 후
호텔 무료 송영버스 이용 칸쿠 아웃렛매장 링쿠타운이동
● 린쿠타운 - 각종 글로벌 메이커 상품과 일본 메이커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고, 각종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는 오사카 최대의 아웃렛매장!!
칸사이 국제공항으로 이동 (호텔 무료 송영버스 이용)
탑승 수속 후 부산 향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