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택배 잘못된 반품신청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구매대행 사이트를 통해 구매해 9월 9일에 배송이라던 국제택배가 갑자기 오전 8시에 반품수거한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그런데 저는 반품 신청이나 예약을 한 적이 없었습니다. 운송장 조회하는 페이지를 봐도 잘못 눌러 신청할 버튼도 없는 것 같고, 반품 조회를 할 때도 이메일과 비번을 입력해야하던데. 당연히 제가 신청을 안했으니 무슨 이메일인지 비번은 뭔지 알 리도 없습니다. 택배기사님께는 오후 3시에서 5시 사이에 배송,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에 반품수거해간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여기에서 저는 반품을 해본 적이 없어 기사님께 연락해 반품취소를 부탁드리면 되는 줄도 몰랐습니다.
어떡할지 고민하다 CJ어플로 정말 신청이 되어있는지 챗상담으로 확인했더니 정말 반품신청이 접수됭니있어서 수거 예정이라고 했고요.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물품이 많아 상담원분들이 다들 연결이 불가능해 ARS로 연결되서 자동응답기 다이얼로 오후 1시 반쯤에 반품취소 신청했고 기사님께 전달해준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오후 3시 47분에 배송 완료됐다고 문자가 왔습니다만, 택배가 없었고 바로 수거해가셔서 반품이 진행됐습니다. 현재는 택배가 인천중직영에 도착했다는 것까지만 알고 있습니다. 이후 아직 한국에 있는지, 이미 국제배송이 시작됐는지도 알 수 없습니다. 구매대행을 통해 구매한 물품이라 이대로 반품되어 다시 받는다고 하면 비용도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지난 주부터 틈나는대로 연락은 넣어보고 있지만 연결되는 곳은 없고 힘들어서 스트레스가 너무 심하네요.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할 방법이 있을까요? 반품된 운송장번호는 842220741935 입니다.
그런데 저는 반품 신청이나 예약을 한 적이 없었습니다. 운송장 조회하는 페이지를 봐도 잘못 눌러 신청할 버튼도 없는 것 같고, 반품 조회를 할 때도 이메일과 비번을 입력해야하던데. 당연히 제가 신청을 안했으니 무슨 이메일인지 비번은 뭔지 알 리도 없습니다. 택배기사님께는 오후 3시에서 5시 사이에 배송,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에 반품수거해간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여기에서 저는 반품을 해본 적이 없어 기사님께 연락해 반품취소를 부탁드리면 되는 줄도 몰랐습니다.
어떡할지 고민하다 CJ어플로 정말 신청이 되어있는지 챗상담으로 확인했더니 정말 반품신청이 접수됭니있어서 수거 예정이라고 했고요.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물품이 많아 상담원분들이 다들 연결이 불가능해 ARS로 연결되서 자동응답기 다이얼로 오후 1시 반쯤에 반품취소 신청했고 기사님께 전달해준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오후 3시 47분에 배송 완료됐다고 문자가 왔습니다만, 택배가 없었고 바로 수거해가셔서 반품이 진행됐습니다. 현재는 택배가 인천중직영에 도착했다는 것까지만 알고 있습니다. 이후 아직 한국에 있는지, 이미 국제배송이 시작됐는지도 알 수 없습니다. 구매대행을 통해 구매한 물품이라 이대로 반품되어 다시 받는다고 하면 비용도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지난 주부터 틈나는대로 연락은 넣어보고 있지만 연결되는 곳은 없고 힘들어서 스트레스가 너무 심하네요.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할 방법이 있을까요? 반품된 운송장번호는 842220741935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