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일로 두번째 이야기에 대하여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패스를 구입후 열차 이용은 탑승할 열차 승차권을 별도로
예매 하여야 합니다.
승차권 없이 패스로만 탑승하면 부정승차가 되어
높은 부가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패스로 KTX 는 좌석예매로 2회 이용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내일로 패스에서 승차권 예매시 매진된 열차는
좌석으로 예매할수 없습니다.
패스 연계 좌석도 매진이 잘되는 만큼 원하는 열차
좌석 승차권을 예매하지 못하는 상황도 많습니다.
승차권을 빨리 예매하려면 그만큼 패스 구입도
빨라야 합니다.
열차 이용 마지막일인 26일을 유효기간 마지막일로
잡으면 사용시작일은 20일 입니다.
패스는 사용시작일 7일전부터 앱에서 발매가 시작 됩니다.
20일 사용시작하는 패스는 7일전인 13일부터 구입할수 있습니다.
따라서 5월 13일에 20일 사용시작하는 3일권 패스를
구입하면 바로 25일과 26일에 이용하고자하는 KTX 승차권
예매를 진행하면 됩니다.
승차권 예매는 앱 패스화면 하단에 있는 좌석지정 또는 입석/자유석
버튼으로 진행 합니다.
승차권 예매가되면 패스화면 아래에 예매한 승차권 화면이
별도로 나오게 됩니다.
13일에 패스를 구입하면 30분 이내에 패스를 다시 반환(환불)하면
수수료없이 전액 환불 됩니다.
따라서 패스를 구입하면 30분 이내에 이용하고자하는 KTX 승차권이
매진되었다면 바로 내일로 패스를 반환(환불)하면 됩니다.
내일로 패스 구입및 승차권예매, 환불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