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렌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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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이래도 되나요.
LG 듀얼 정수기 해지에 대한 위약금과 회수금액 부당청구 (LG 도둑)
안녕하세요.
저는 LG듀얼 정수기를 얼마전까지 사용하였는데 이사한 곳이 설치가 안되어서 지금은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 정말 억울해서 글을 올립니다.
처음 설치할때는 신규 입주 아파트라서 아파트 광고부스에서 신청하여 설치하였는데
부득이 집을 이사하게 되어 정수기를 이전설치 요청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 정수기가 모든 환경에서 설치가 안된다는 것을 이사간 집에 설치기사를 통해 전해 듣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LG측 누구도 집 구조나 환경에 따라 설치가 안된다는 안내를 사전에 받은적이 없습니다.
듀얼 정수기 이외에는 LG에 맘에 든 정수기가 없어서 해지를 요청하였느데...
너무 어이가 없었습니다.
사용료 + 위약금 + 회수비를 청구하더군요.
저희가 사전에 안내를 받았다면 세입자와 사전에 논의해서 그대로 놓고 왔을 건데
저희가 철거를 했으니 세입자가 다른 것으로 설치해서 다시 갔다 놓을 수도 없고...
정말 황당했습니다.
환경에 따라 설치가 안될 수 있다는 사전 안내없이 위약금 청구...
더욱 황당한것은 회수비를 60,000이나 청구하더라구요.
철거시 LG에서 박스해놓은 상태 그래로인데 그냥 와서 가져가기만하면 되는데...
심지어 제가 직접 갔다준다고 해도 싫가고 하고 60,000원은 규정이라 받아야 한다고 하네요.
해지하는데 거의 20만원을 주었습니다.
정말 LG케어 정말 도둑입니다.
철거비용도 받고 회수비용도 받고...
고객을 봉으로 생각하는 LG
이런 글러벌그룹이라고 하는 LG전자의 하는 행태가 정말 괴심하여 이 글을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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