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보일러 질문

귀뚜라미 보일러 질문

작성일 2024.04.14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예약으로 설정된 것 아닌가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질문자님

귀뚜라미보일러 지식파트너입니다.

질문자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당사 제품은(일부 구형 품목 제외) 축열조 데움 기능이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완전히 보일러가 식었을 때 온수를 사용 시 공급되는 시간과 처음부터 가열하는 가스 소모량을 줄이기 위해 2~3시간에 한 번씩 보일러 내 축열조의 적정 온도를 유지시켜 공급 속도를 줄이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제 연소 시간은 20~30초 내외로 많은 가스량이 소모되지는 않지만, 해당 시간보다 긴 5분 이상 지속 가동되거나, 난방을 사용하지 않아도 방바닥이 따듯해지는 증상이라면 서비스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추가 문의사항 및 서비스 접수는 고객센터 대표번호인 1588-9000

또는 당사 홈페이지 https://krb.co.kr/as02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 최상의 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질문

... 질문자님 귀뚜라미보일러 지식파트너입니다. 질문자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당사 제품은(일부 구형 품목 제외) 축열조 데움 기능이...

귀뚜라미보일러 온수질문

... 질문자님! 귀뚜라미보일러 지식파트너입니다. 질문자님께서 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온수를 사용하던중 다른 곳에서 온수를 사용하면...

귀뚜라미 보일러 예약 질문

... 질문자님 귀뚜라미보일러 지식파트너입니다. 질문자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예약기능은 설정하신 난방수온을 기준으로 지정하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