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고객님.
안전하고 우수한 성능에 미래 환경까지 생각하는
귀뚜라미보일러 지식파트너입니다.
※ 지식파트너란?
지식파트너는 에 등록된 질문에 대하여 해당 분야의
대표적인기업 / 기관 / 단체가 전문적인 답변을 직접 공식적으로
제공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반드시 행해야 할 사항]
보일러를 안전하고 오래 사용하려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보일러는 이제 1년 내내 사용하는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보여지며,
보일러를 안전하고 오래 사용하려면 꾸준한 관리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봅니다.
제품 사용설명서에는 사용자를 위한 이용절차 및 방법, 주요기능, 주의사항
등이 상세히 안내돼있습니다.
"제품사용설명서만 제대로 숙지하고 주의를 기울여도 안전보장은 물론 제품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각 기능별 사용법을 충분히 숙지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이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 드립니다.
등록된 내용과 같은 증상 발생시 점검을 해 보아야 할 부품 및 부위로는
[스위치가 꺼진채 먹통이되어 보일러를 풀파워로 작동시텼더군요]
1. 보일러와 실내온도조절기 사이에 연결된 전기 배선 단선 또는 접촉불량.
2. 실내온도조절기(CTR) 고장
3. 콘트롤 고장
현재 스위치(CTR)가 꺼진채 먹통이 되어 보일러를 풀파워로 작동시킨
원인 및 고장 부품이 무엇인지 알수는 없습니다.
정확한 고장 부품 확인 후 수리를 위해서는 엔지니어가 현장을 방문하여
점검을 해 보아야 알수가 있습니다.
서비스접수는 1588-9000번 또는 당사 홈페이지(http://krb.co.kr/)를 통해서도
가능하오며,스마트폰 사용자는 모바일 홈페이지 m.krb.co.kr을 통해서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으며,또한 카카오톡으로도 귀뚜라미보일러는 AS 접수
를 할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하시기 편한 채널을 통해 AS를 접수해주시면 되는데요.
챗봇(Chatbot) 기반의 카카오톡 AS접수 서비스의 경우 접속자가 증가해도 대기
시간 없이 실시간으로 업무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 장소 구애 없이 24시
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카카오톡으로 연결하기]
STEP 1.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1588-9000으로 전화한다
STEP 2.
음성안내에 따라 '카카오톡 AS 접수 연결'을 선택한다 (숫자 1 누르기)
STEP 3.
귀뚜라미보일러로부터 온 카카오톡 메시지를 확인한다
STEP 4.
AS 접수하기 클릭한다
STEP 5.
개인정보수집 동의 후 카카오톡 안내에 따라 내용을 입력하면 끝!
AS 접수 내용은 귀뚜라미 본사 서버를 통해
실시간으로 해당지역 담당 서비스 기사에게 전달되고요.
동시에 고객님께는 접수내용 확인 안내문과
배정된 AS 기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 참고사항 : 장마철 안전하게 보일러를 사용하기 위한 장마철
보일러 관리요령
보일러를 안전하게 오랫동안 사용하기 위해서는 장마철에도
정기적으로 보일러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보일러 연통 확인은 일산화탄소 중독사고로부터 가족의
생명을 지키는 너무나 중요한 일이기 때문에 스스로 안전 점검을
하기 힘든 고객님들은 제조사로 부터 안전점검을 받기 바랍니다
▶장마철 안전하게 보일러를 사용하기 위한‘
장마철 보일러 관리요령'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아래 블로그에
방문하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kituramigroup/221304402071
▶[생활 Tip] 장마철 슬기로운 가스보일러 관리방법은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3186
▶"보일러, 안 쓰는 기간 관리 잘해야 오래 쓴다"
http://biz.newdaily.co.kr/site/data/html/2016/05/04/2016050410066.html
■ 특기사항
계량기는 1810m3 빨간네모킨은 588... 대충 알아보니 1810x840이 대략적인 금액인
모양이더군요... 153만원정도 .. 아직 정확한건 아니지만 절망적인 금액니네요 ㅜㅠ
▶ 회신내용
이번달 가스소모량 비용 계산은 1810x840 이렇게 하는 것이 아닙니다.
* 1810은 귀댁 계량기가 현재 까지 총 누적 사용량을 표시한 것 입니다.
* 이번달 가스소모량 비용 계산식은
이번달 총 누적 사용량 - 전월 총 누적 사용량 = 이번달 가스 사용량.
이번달 가스 사용량 ⅹ1(루배당)현재 도시가스 요금 = 이번달 사용 가스 요금
본 답변 내용이 문의하신 내용에 부족하거나 만족스럽지 못하는 경우
고객센타 대표번호 1588-9000번으로 연락을 주시면 상담사가 정성을
다하여 상담해 드리겠으며, 고객님께 최상의 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
해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귀뚜라미는 국민의 안전을 생각합니다.
귀뚜라미는 미래 환경을 생각합니다.
귀뚜라미는 더욱 편리하고 안락한 삶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항상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시길 바라는 마음
따뜻한 사람들이 모여 따뜻한 보일러를 만듭니다
귀뚜라미와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요~^^
감사합니다.
■ 피해 방지 안내문
당사 제품을 사용중이신 고객님에게 고객센타에서 고객님에게 알려
드리는 안내사항은 일반 개인사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 받고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사전 예방 안내문 입니다.
☞ [아래 내용 반드시 필독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당사 보일러 사용중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타로 전화하여 상담을 하시면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한 상담사
가 자세한 내용을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특정 전문분야에 대해서 인터넷을 이용하여 문의글을 등
록하여 달리는 댓글은 정확도가 떨어지고 고객님이 원하시는 답변을
얻기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당사에서 운영하는 고객센타를 이용하여 상담사와 1:1로 상담하시면
고객님이 궁금해 하시는 사항에 대하여 충분히 이해가 가도록 상담이
가능한데도 불구하고 인터넷에 문의글 등록시 댓글에 달리는 내용은
위에서도 언급한 바와 같이 불분명한 내용이 대부분입니다.
앞으로는 당사 보일러 사용중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서비스를
요청하실 경우 조건 고객센타 대표번호(전국 어디서나)1588-9000번
으로 전화하셔서 상담하시면 저희 제품을 사용중이신 고객님들께 정
확한 정보나 내용을 전달할 수 있어 고객님들을 보호하는 차원에서도
좋고
고객님은 일반 개인사업자로 부터 서비스를 제공 받으시고 과다요금
지불등 불미스러운 사안에 연루되어 피해를 입을 염려가 전혀 없으므
로 안심 하시고 반드시 1588-9000번으로 연락하여 당사 고객센터와
안전하고 합리적인 상담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