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사용료가 뭔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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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전 매우 오래된 낡은 오피스텔을 시골에서 매수하게 되었습니다
30년 정도된 원룸입니다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붙어있는 구조입니다
오피스텔은 주차장 없고, 엘리베이터 없습니다
청소관리도 없고 경비원도 없습니다
굉장히 오래된 낡은 곳이라 그냥 세입자만 거주중입니다
아파트는 주차장도 있고 엘리베이터도 있습니다
그런데 관리비를 매달 내는데 항목에 보면
세입자가 사용한 물세와 오피스텔 사용료 25,000원을 내고 있습니다
당연히 청소비,공동전기료는 0원이구요
오피스텔 사용료 25,000원은 관리업체에 자동으로 내고 있는데
저 25,000원은 어떤 명목인지 궁금해요
10개의 원룸이 오피스텔에 있구요 오피스텔 사용료 25만원을
세대별로 나눠서 25,000원을 받는것 같아요
관비비정산 해주는 명목으로 받는걸까요?
오피스텔 세입자 한분이 자기가 청소하니깐 한달에 5천원을 자기한테 내라고 하고
작은 원룸에 한달에 관리비가 4만원이 나간다는게 의아해서요
정말 폐허수준의 엄청 낡아빠져서 버려진 건물 느낌의 오피스텔이거든요
오피스텔 사용료는 누구에게 어떤명목으로 나가는건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
세입자가 사용한 물세와 오피스텔 사용료 25,000원을 내고 있습니다
오피스텔 사용료 25,000원은 관리업체에 자동으로 내고 있는데
오피스텔 세입자 한분이 자기가 청소하니깐 한달에 5천원을 자기한테 내라고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