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출을 하고싶어요

가출을 하고싶어요

작성일 2022.06.07댓글 5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가족은 제가 학교에서 놀기만 한다고 알테고 맨날 10시에 잔다고 숙제도 다 못 해가고 집에 들어가면 기본6시 넘게 들어가는데 저녁밥도 먹고 씻으면 시간 없고 그나마 최근에 수요일 하루만 11시로 늘여주고 자는 시간 조금만 늦게 해달라 하면 뭐라 듣고 주말에도 숙제한다고 거의 못 쉬는데 일욜은 가족과 함께해야 한다 이러면서 무조건 못 놀게 하고 요즘따라 아무것도 하기 싫어졌고 애들도 우울증 걸린것 같다고 그러고 걍 화 한번 크게 내고 걍 가출해서 살고싶네요 딱 하루만 이라도 가출하고 싶어요 제가 집 밖을 나가던 안 나가던 부모님은 신경 안 쓰시겠죠? 맨날 노는애인줄만 알아요 상처도 잘 안 받고 개그 용도로 저를 꺼내고 참고로 중1이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죄송하지만 중1이 밖에 나간다고 어디 갈 데가 없어요ㅠㅠ막상 집 밖에 나가면 어디 갈 껀데요 마냥 참고만 살 순 없긴 한데 현실 적으론 말도 안 되는 일이죠..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서울시립 강북청소년드림센터입니다.

가족은 모르지만 질문자님은 우울한 마음이 있는 것 같아요.

친구들이 보기에 우울증 걸린 것 같다고 느낄만큼 웃음이 없어지고 무기력한 것 같아서 걱정이 되네요.

취침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숙제를 다 못해가고 토요일은 숙제를 하느라 쉴 시간이 없나봐요.

일요일은 가족과 함께 해야해서 질문자님이 마음대로 할 시간이 없구요.

중학교 1학년이면 사춘기가 시작했을 수도 있고 가족도 소중하지만 혼자 있고 싶은 시간이 있을텐데

가족이 질문자님의 마음을 너무 몰라주는 것 같네요.

딱 하루만이라도 자유롭고 편안한 마음으로 있고 싶은 것 같아요.

질문자님의 마음은 이해하지만 가출을 하면 위험한 일을 겪을 수 있어서 글을 남겨요.

미성년자이기 때문에 pc방이나 찜질방에 저녁 10시 이후로 있을 수 없어요.

개인적으로 도와주겠다는 사람들을 만나면 위험해요.

부모님이 질문자님이 집을 나가도 신경을 안 쓰실 것 같이 생각이 들겠지만 그렇지 않아요.

많이 걱정하고 질문자님이 돌아올때까지 불안해 하실거에요.

가출보다는 부모님께 하루일과를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고 필요하면 수요일 외에도 시간을 더 달라고하세요.

쉬기도 하고 놀기도 해야 스트레스가 풀려서 공부에 더 집중할 수 있을거에요.

부모님께 잘 말씀드려보고 만약 대화가 안된다면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세요.

우리센터 카톡이나 페이스북으로 연락하면 상담 가능해요.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우리센터가 궁금하면 www.gbdream.or.kr에 가보면 더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을거예요.

가출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은 언제든지 아래의 전화나 사이버로 상담이 가능하니

연락주세요.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아이디 : gbdream7979 (월~토 21:00-00:20 일 19:00-01:00)

-페이스북 메신저 상담아이디 : 강북청소년드림센터(월~토: 21:00-00:20, 일: 19:00-01:00)

-강북청소년드림센터 : 02-6435-7979 / 010-6503-7984

서울시립 강북청소년드림센터 상담자 드림.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남양주시일시청소년쉼터 빛날입니다.

쉬는 시간도 없이 숙제하고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어 많이 지지치고 힘들었나 봐요.

사춘기도 접어들면서 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고 의욕이 떨어져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거 같아 안타까운 마음이 드네요.

학원을 갔다 오고 숙제고 해야 하는데 부모님께서 자는 시간을 10시로 정해서 시간이 많이 부족한 거 같아요.

그런데도 가족들은 노는 애로 알고 있어 더 속상했을 거 같아요.

혼자 고민하지 말고 청소년 상담전화 1388에 현재 상황에 대해 상담을 받고 부모님과 대화를 나누어 보면 어떨까요?

부족한 시간이나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은 마음을 부모님과 함께 상담을 받고 이야기를 나누어 보면 좋을 거 같아요.

가출은 생각보다 많은 어려움이 따르고 가출 청소년 대상으로 범죄에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서 모르는 사람들과 연락하거나 만나면 위험해요.

가출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우리 쉼터나 청소년 상담전화 1388로 연락을 해주세요. 망설이지 말고 꼭 연락해서 힘든 상황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어 봐요. 언제나 문을 열고 기다릴게요~ 힘내요!

남양주시일시청소년쉼터(빛날) 이용 방법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매일 24시간 도움을 주기 위해 기다리고 있어요.

▶이용대상 : 9세~24세의 모든 남·여청소년

▶운영시간 : 24시간 운영(모든 청소년 이용 가능)-입소 시 쉼터 내 규정에 따름

▶상담안내 : -전화상담 : 031-591-1319 H·P 010-2463-1318(24시간 이용 가능)

-페이스북 : nyj8322(쉼터지기)

-카카오톡 : nyj1319(남양주시일시청소년쉼터)

※ 청소년전화 1388​

청소년의 일상적인 고민 상담부터 가출, 학업중단, 인터넷 중독 등 위기에 이르기까지 1388로 전화하시면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이에요. 언제 어디서나 365일 24시간 상담할 수 있어요.

▶ 전화상담 : 국번없이 1388 / 휴대폰: (지역번호) 1388

▶ 청소년사이버상담 : [ www.cyber1388.kr] 검색 후

→문자상담, 카카오톡, 페이스북, 문자상담 중 원하는 것 선택

▶카카오톡 상담: 1388누른후 ‘청소년상담1388’ 채널추가

▶ 문자상담: 1388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강원도일시청소년쉼터(고정형) 선생님입니다.

매일 학원가랴~~공부하랴 고생이 많죠? 친구의 글을 읽어보니 참 요즈음 청소년들은 모든 면에서 우수해야 할 것 같더라구요. 짧은 글인데도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친구가 열심히 하는데 부모님이 인정을 해주지 않아서 힘들겠어요. 솔직히 중학교 1학년이면 사실 아직 노는게 좋을 때이고 친구간의 관계도 정말 중요시 되는 때이죠~~

친구가 가출을 한다고 해서 신경을 안쓰신다면 일요일날 부모님이 굳이 친구의 시간을 빼면서 까지 함께 하지 않을 것 같아요. 아마 부모님이 친구에게 관심이 많은 것 같아요.. 가출을 한다는건 즉 위험에 처할 수도 있고 경제적으로 힘들수도 있어요.

우울하고 힘들다면 부모님을 믿고 한번 이야기 해보세요... 친구가 제일 중요한거 알죠!!!! 맨날 노는애 아니고 참 잘하고 있는 멋진 친구니까 선생님은 친구가 잘 헤쳐나가리라 믿어요.. 가출을 한다고 해서 친구의 힘듦이 절대 없어지지 않는다는 거 기억해요~~

가까운 상담복지센터나 쉼터로 가서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집으로 들어가기가 어렵거나, 도움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면 청소년쉼터에 도움을 요청해보는 건 어떨까요?

청소년쉼터는 다양한 원인으로 가정으로 들어가기 어려운 친구들을 위해 의/식/주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는 기관이에요. 9세부터 24세까지의 청소년들이 이용 할 수 있어요! 청소년쉼터는 24시간 운영이 되기 때문에 친구가 고민이 생기거나, 갑자기 가출을 하게 되었거나, 집에서 생활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을 때 언제든 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청소년쉼터는 전국에 있으며, 가까운 곳의 청소년쉼터를 찾아보고 싶은 경우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 (http://www.jikimi.or.kr/guide/country_kysa.php?state=gangwon&sca=JJ) 전국 쉼터 현황을 참고하여 가까운 쉼터로 도움을 요청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강원도일시청소년쉼터(고정형)은 24시간 친구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기 위해 활짝 열려있는 공간이니, 주저하지 말고 언제든 연락해주기 바래요!☺

⚝ 상담을 받고 싶다면 아래로 연락주세요 ⚝

강원도청소년쉼터 홈페이지 : www.gw1318.or.kr

강원도일시청소년쉼터(고정형) : 033-256-0924 / 010-2168-0924

청소년 전화 : 1388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움직이는 쉼터 "부산광역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입니다.

저희 기관은 가정 밖 청소년들에게 상담과 보호를 해주는 청소년복지시설입니다.

청소년쉼터는 9세부터 24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에요.

비공개 님의 글을 보고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싶어 이렇게 답변을 남겨요.

비공개 현재 힘든 상황에 처해 있는것같아요. 위로해 주고 싶어요..

문제가 원만하게 해결되어 가출하지않으면 좋겠지만 부득이하게 가출을 하게된다면 청소년쉼터를 이용하

하세요. 식사와 숙박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가 무료입니다.

계획없는 가출은 위험해요. 최근에 가출청소년대상으로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들이있습니다. ​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궁금한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아래 기관번호로 연락 주세요!!

[청소년상담전화 1388]

- 전화상담 : 국번없이 1388 / 휴대폰: (지역번호) 1388

- 사이버상담(1:1채팅상담,게시판상담): www.cyber1388.kr

- 카카오톡 상담: ‘청소년상담1388’ 채널추가

- 문자상담: 1388

[부산광역시이동청소년쉼터]

- 카카오톡 : medi1388

- 페이스북 : 로그인해서 검색창에 '이동쉼터'를 검색

- 인스타그램 : shelterbusan

- 전화번호 : 051-303-9677 / 010-7233-9677(24시간 운영)

가출 하고 싶어요

... 가출하면 보통 어디로 가나요? 안녕하세요... 그래서 가출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된것 같은데요 그런데 가출 후 안전하게 지낼 수 있는 곳이 없다면 꼭...

가출 하고 싶어요

... 싫어요 가출 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시립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서남) 우리별입니다. jjin****님. 어머니의 훈육방식이 맞지 않고 동생과 차별하는 것 같아...

가출을 하고 싶어요

가출을 하고 싶어요. 근데 가출을 하면 어디서 자는게 좋을까요? 집 주변에 무더위 쉽터도 없고 피씨방은 10시 이후로 출입 불가능 해서 가지도 못해요. 어디서 잘지...

가출 하고 싶어요

... 대신에 준비되지 않은 가출은 더 문제가 될 수 있기... ***-****-**** 가출에 대한 상담과 청소년쉼터를... 혹시 가출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만24세까지)도...

가출을 하고싶어요

... 돈도 꽤 있고, 있을건 있어서 가출을 하고싶은데 가출할때 뭐 챙겨야하는지좀 알려주세요.(말리지 마세요. 말리셔도 저는 어차피 가출할겁니다) 안녕하세요....

가출 하고 싶어요

가출 하고 싶어요 틈만 나면 트집잡아서 몽둥이질 해대는 아버지 맞을때 한숨 셨다고 맞짱 뜰래 이러는게 부모 예요?? 때려 죽일까 이러는게 부모입니까? 어제 맞울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