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폰 스크린타임 오류에 대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스크린타임 설정에서 특정 앱을 허용한 후에도 앱이 사라지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몇 가지 가능한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1. 최신 iOS 버전으로 업데이트: iOS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오류가 수정되었을 수 있습니다.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최신 버전을 확인하고 업데이트를 진행해 보세요.
2. 스크린타임 재설정: 설정 > 스크린타임 > 모든 활동 데이터 지우기를 선택하여 스크린타임을 초기화해 보세요. 이후 다시 앱을 허용하고 설정을 구성해 보세요.
3. 앱 업데이트 확인: 허용한 앱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 보세요. 앱이 오래된 버전일 경우 호환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pp Store에서 해당 앱의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업데이트를 진행해 보세요.
4. Apple 지원에 문의: 위의 조치들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Apple 고객 지원에 문의하여 상세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Apple 고객 지원은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위의 조치들을 시도해 보시고 문제가 지속되면 추가적인 도움을 받기 위해 Apple 고객 지원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도움되셨다면 답변확정 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