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3만 원 때에 현성되어있어 부담되지 않고 크기도 한 손에 잡힐 정도로 적당해서 들고 다니기 무겁다던가 하는 불편함은 전혀 없습니다.
사용하시려는 아버지께서 하루에 담배를 많이 자주 태우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인피니티 에디션의 경우 20W C타입 충전기를 지원하고 1000mah 내장 배터리로 완충하게 되면 하루 이틀은 거뜬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게 되어 자주 충전을 해줄 필요는 딱히 없습니다.
또 한 기기에 따로 버튼을 눌러 피는 형식이 아닌 흡입을 하면 자동으로 출력되는 방식이어서 편합니다.
액상 추천-
과일맛 액상: 라임라임, 알로에, 피넛 바나나, 청포도, 레몬
연초맛 액상 : 버니 스페셜 시가, 버니 my7 , 시가체인지
커피맛 액상:다방커피, 더치커피, 포켓츄카페인
기기를 사용하다 코일에서 탄 맛이 나는 경우가 많은데 코일에서 탓 맛이 갔을 땐 선더 U킷의 경우 팟을 교체해서 사용하는 기기이기에 인터넷에 U팟 0.7옴이나 1.1옴을 사서 갈아 끼우시면 됩니다.
제품 구매는 동네 매장을 이용하기보단 인터넷으로 사시는 게 더 저렴하게 사실 수 있고요. 액상은 추천해드렸지만 직접 매장 방문하여 시연해보고 사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저도 11년째 액상형 전자담배를 피우지만 직접 시연해 보고 사야 나에게 맞는 액상을 찾을 수 있게 됩니다.
액상마다 어떤 건 너무 달고 어떤 건 멘솔이 너무 쌔거하 하는 경우가 있어 아버지가 직접 시연을 해보고 액상을 고르셨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아버지께 전자담배를 선물해드리면서 꼭 당부해드려야 할 부분은 전자담배를 사용을 하실 때 연속적으로 4~5번 베이핑을 한다던지 3초 이상 길게 흡입을 계속한다던가 하는 분들이 계신데 그렇게 사용을 하면 코일이 빠르게 타고 수명이 빠르게 짧아지기 때문에 사용을 하실 땐 연속적으로 피지 마시고 3초 이상 흡입 안 하는 습관을 가지시는 게 좋아 말씀을 꼭 해주시면 좋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동음이 되셨다면 답변확정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