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습니다

죽고싶습니다

작성일 2013.07.14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초등학교5학년입니다.자살생각..하..3학년때부터했습니다. 특별히따돌림,왕따등 아무것도안당했습니다.제가 일진수준으로잘나갔습ㄴ다.근데 가족문제가..심각합니다.아무것도모르면서, 아는듯이말하는 엄마가싫고,열심히공부했는데,시험점수가 그모양이냐고,니네언니를보라고, 얼마나잘하냐고 거의맨날비교당했습ㄴ다.솔직히저희언 니,공부잘합니다.예쁩니다.저도 못생긴편은 아닙니다. 초등학교때 언니는 100점맞았으니까 저도 당연히100점맞아야되는거 아니냐고 합니다.한번은 85점맞았습니다. 정말많이 혼났습ㄴ다.
넌 왜그모양이냐.그렇게밖에 못하냐.누가백점이냐.그런애도 백점인데 넌왜85점이냐.변명하지 마라. 이럽니다.정말열심히공부했는데,억울해서눈물만 나오는데,넌 왜 질질짜냐,항상왜 질질짜냐,너희언니봐봐라,공부얼마나 잘하냐,자기주도적으로하는모습조금만닮아봐라.
언니,언니는 중1입니다.언니가 이번기말고사때 과학을51점을맞았다죠?엄마없을땐 핸드폰만했는데..핸드폰만뺏고 아무말안하십니다..이제중1인데 적응기간이있다고..저 이번년2월에강남구로이사왔습니다.전학온학교에서는 일진수준입니다.근데 너무힘듭니다.강한척,안약한척,해야 내 마음을가릴수있을것같습니다.저 되게잘울거든요.남자애들이 험담해도 눈물나올것같은데 째려보면서 낮게목소리깔고 지랄하지마 라고 합니다.어떻게생각하면화풀이일지도 말입니다.언니는 나한테 더러워 개념이있냐 등 그런말을합니디.울음이나오는데, 대듭니다.죽고싶습니디.자살시도?무수하게많이했습니다.실제로손목그은저도있었어요.왜 안죽었죠?ㅋㅋㅋㅋ자살,그단어..너무친근합니다.죽고싶습니디.
희망을주세요.아니면 상담하는전화번호좀요.사이트나요.문자나카톡으로할수있는거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어머니가 자꾸 비교해서 힘들겠어요..

 

어머니가 경솔하신 거에요. 그거는..

 

어머니 입장에서는

 

낳은 자식이 둘이 있는데 키워보다보니

 

첫 애와 둘째 애가 비교 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거에요.

 

하지만 자식들을 그 자체로 받아들이지 않고

 

더 공부하라고만 압박하기만 하는 것은 잘못된 거에요..

 

학생이 그럴수록 마음을 다잡고

 

나는 공부만 하는 사람이 아니라, 정말 세상을 재미있고 즐겁게 잘 사는 사람이 되자고 마음먹어야 되요.

 

물론 세상을 즐겁고 재미있게 살려면 공부도 해야되요^^; 알죠?

 

학교에서도 센척만 하지 말고, 친구들과 두루두루 어울리고, 힘든 것도 얘기하고, 같이 놀러도 다녀요!

 

물론 이런저런 일들이 앞으로도 있겠지만

 

내가 80까지 산다고 볼 때 25살 이후에 65살은 정말 내 뜻대로 살겠다고 마음 먹어요 알겠죠??

 

그리고...

 

그래도 공부 문제로 다툼이 많이 불거지면..

 

엄마한테는 내가 공부하는 재미를 잘 몰라서 그런 것도 같고, 마음이 안잡혀서 그런 것 같으니

 

대학생 언니 한명만 몇달간 과외를 붙여달라고 하고 공부도 하고 같이 놀러다녀요.

 

이왕이면 심리학과 학생이면 좋겠네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눈을감아보자 계속감자 죽고싶다고계속생각하자
죽었니? 안죽었으면넌아직 죽을자격이없다는거다 열심히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