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기침을 해요

엄마가 기침을 해요

작성일 2021.04.06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감기도 안 걸렸으면서 기침해요 왜 그런 걸까요??


제가 엄마랑 같이 자는데 1월달 부터 목에 가래도 잘 끼고
숨을 쉴 때 마다 쉰소리(?)들리고 가래에 피도 봤는데 엄마 때문인가요..?


전 담배 안 피는데.. 이상해졌어요ㅠ 가래들 때문에 코도 골기 시작하고..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기침은 기관지나 폐에 염증이나 이물감이 있어서 그것을 밖으로 강력하게 폭발적으로 배출하려고 하는 내 몸의 자연스러운 호흡 현상이자 비상경보입니다.

밤에만 더하는 분이 있고 새벽에 더하는 분도 있습니다.

습관적으로 기침을 하는분도 있습니다(틱장애처럼요)또 기침을 하면 배나 옆구리 또는 폐가 아플수가 있습니다

병원에서 진료를 해도 병명이 애매한 경우가 많고 치료도 쉽지 않습니다.

일상적으로 주의해야 할점은 상체를 따뜻하게 관리하고 실내 습도는 약간 높게 따뜻한 물을 마시는 습관만 길러도 훨신 기침 가래가 덜 합니다.

쎈 에어컨바람이나 빙과류 찬음료를 드시면 기침이나 가래가 더합니다.

그러나 병원 치료를 해도 금방 잘 안낫고 나았다 하더라도 또 재발해 완치하기가 힘든 질환이 기관지나 폐 질환입니다.

세상엔 내가 아는것 보다 모르는게 더 많습니다

천식이나 비염 호흡기질환은 물론이고 감기에 아주 도움이 되는 발효식초가 있는데 모르는 분이 더 많습니다

어찌보면 광고라고 할수도 있지만 알려주지 않으면 모르잖아요?

민간요법이 성행하는 이유는 치료가 잘 되지 않는다는 뜻 입니다 흔히들 고질병 이라고 하지요

은행식초를 드시면 완치라고 단언하지는 못해도 천식이나 비염 모두 일상생활 하는 데는 지장 없을 만큼 좋아질수 있습니다.

그이유는 면역력과 자가치유력을 높여주는 기능이 은행식초에 있기 때문입니다.

의약품으로 개발 됬다면 좋았겠지만 민간요법으로는 요원한 일입니다.

질병이 낫는 원리는 약을 먹고 낫는 경우가 많지만 내 몸속에는 면역력이나 자가 치유력이 생기면 저절로 나을수도 있습니다.

은행나무는 2억5000만년 전 화석에서 나올만큼 아주 오래전부터 지구상에서 끈질긴 생명력을 이어온 나무입니다.

이 끈질긴 생명력이 자가치유력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은행마을에서는 300년전 부터 은행열매를 발효시켜 폐결핵이나 기침 가래 천식 환자가 드셨는데 지금까지도 이어오는 검증된 민간요법 입니다.

은행과즙을 오래 발효숙성을 하면 저절로 식초가 되는데 가을에 만든 은행발효액을 드시는 것보다 8년~9년 오래 발효숙성이 될수록 효과 효능이 좋습니다.

은행식초 만으로 기침이나 감기 코로나 증상에도 아주 효과가 있습니다.

10년숙성은행식초는 부작용이 없어 임산부나 젖먹이 어린이 노약자 심지어 목에 삽관을 한 환자도 마음놓고 드실수 있는 천연발효식초입니다.

한국은행나무연구소

검색: 은행식초의효능 참조

저희엄마가 컹컹기침을해요

... 4.저희엄마가 컹컹기침을 해요그리고 원래감기는 잘걸리십니다 진지하게 알이켜주세요 걱정되내요.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상담의 진성림 입니다. Q1.엄마가...

79세 엄마가 기침때문에 힘들어해요

79세 엄마가 기침때문에 힘들어해요 기침심하게하면 뼈도골절이 된다고하는데 (골밀도가 완전 심함내과도가고 초음파도햇는데 많은 약 부작용과 식도염ㆍ 약해진 폐...

저희 엄마가 기침을 해요.

... 그리고 제가 저번에 엄마한테 물어봤는데 그냥 목에 걸린거라고 하고 그냥 넘어갔는데 계속 기침을 해요 ㅠ 코로나 걸린거 아닌가요?? 빨리 병원가라고 하세요 다른사람...

엄마가 기침을 해요

한달정도 동안 계속 기침을 해요...특별한 증상은 없는데 기침 빈도사 점점 더 늘어나고 심해지는거 같아요..기침 계속하면 천식이나 폐암?으로 악화될수 있다는데 정말인가요......

엄마가 자꾸 기침을 해요

엄마가 옛날부터 자꾸 수시로김침을 해요 감기도 안걸렸는데 몇년전 부터요... 더 기침을 많이 하는거 같아요 여러약을 드셨어도 기침이 낫지않을 때 참고하세요 따뜻한 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