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론을 믿어야할까요??

진화론을 믿어야할까요??

작성일 2013.03.26댓글 5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음....어디서 부터 말씀드려야 할까요??
일단 저는 모든것은 처음이 있어야된다고 생각해요.

먼저 처음말씀드리고 싶은것은 빅뱅 대폭발. 빅뱅대폭발도 과연 처음인가요??

빅뱅대폭발을 저는아직 배우지 못해서 정확히 알지는 못하지만 빅뱅대폭발도 어떤 물질들이 충돌해서 그런거 잖아요. 그럼 그 물질들은 또 어디서부터 왔고 원래 '처음'에는 무언가가 존재해야한다고 저는 생각해요.

그럼 그 '처음'은 무시하고 어찌어찌 해서 빅뱅대폭발이 일어나 '우연히' 물질이 생기고 그 물질들이 '우연히'동물이 되고 사람이 만들어지고??? 저는 믿지 못하겠는데요.

그렇게 우연히 만들어진 동물, 그리고 사람들이 감정이있다???
우연히 만들어진것도 모자라 사랑,우정,슬픔,행복...이런 감정들까지 생긴다는게 말이되요??
여러분에게 묻겠습니다. 진화론 어디까지 믿어야하나요?? 단지 가설인데 그거를 마치 사실인것처럼 교과서에 그대로 실는것은 옳은건가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빅뱅은 증명된 사실이 아니고 이론입니다.  허블이 우주를 관측하다가 은하계가 지구로 부터 빠른 속도로 멀어지는것을 관측하였고 그 사실을 토대로 우주가 팽창하고 있다는 이론이 생겼습니다.  우주팽창이론으로 부터 역 논리를 펼치면 우주 팽창이전으로 단계적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우주물질이 한점으로 수렴되는데 이점을 특이점이라고 합니다.

 

특이점은 질량이 무한대이고 체적이 0 입니다.  왜냐하면 무한대의 질량은 무한대의 인력이 작용하며 그래서 중심쪽으로 무한히 강한 인력이 작용하여 체적이 0 이되는것입니다.

 

이제부터는 논리늘 순방향으로 전개합니다.

특이점이 우연히 대폭발하여 우주물질과 공간이 생겨났고 해와 달과 별이 생겨났고 지금도 우주는 팽창하고 있다는 논리입니다.

 

그냥 단순한 우주 관측결과를 가지고 상상하고 살을붙히고 추가 관측 결과를 합치고 논리를 전개하고 그런 그냥 이론입니다.    

 

님의 말씀대로 특이점의 물질들은 또 어디서부터 왔고 원래 '처음'에는 무언가가 존재해야 하는데 그것은 과학자들도 답을 못합니다.

 

과학이 아무리 발전을해도 하나님의 깊은 섭리는 다 증명할수는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증명되지 않은 과학이론이 책에 실리는 이유는 완벽하지 않더라도 어느정도 논리적 수학적 관측적 타당성이 있기 때문이며 그것을 토대로 수정 보완해나가며 과학이 발전해 나가기 때문입니다.

 

과학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처음에는 천동설이 정설이었고 그후에 지동설로 바뀌었고 그다음엔 아인슈타인의 상대성원리에 의해 모두 맞는것이 된것입니다.  뉴튼의 거시 물리학이 정설이었으나 양자역학에 의해 부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진화론은 아무런 근거도 없고 논리적으로도 고려할 가치가 없는 억지 주장입니다.  진화론이 주장하는 근거는 항상 우연, 아주 오랜시간, 그리고 화석의 인위적 배열 이 세가지 입니다.  진화론 같은것은 책에도 실리지 말아야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창조론은 우주의질서와 자연의질서가 있으며 진리죠 우주의질서가 없으면 지구는 존재할수가없으며 자연의질서가없으면 모든동식물과사람은 살수가없어요
그리고 모든 동물들은  수컷과 암컷의 비율을 스스로 조정하며 번식할수 없어요 즉 만들어진 질서가 있음을 알수잇죠
또한 사람인 남자와여자 또한 완전한 성인으로 창조되었으며 하나님의 보호를받앗고 남자와여자가 자손을번창시켯습니다


진화론은 너무 많이 조작되고 진화론으로 보면 사람도같은 동물로속하므로 동물과의 혼종과변종이 넘처나고 질서가없어야지만 진화론이 성립이됩니다 그러므로 진화론은 질서가없고 진리가없다는거죠
그리고 자연환경에 맞게 모든 동물이 진화한다면
암컷과 수컷이 있을 필요가없고 질서가 없으므로 암수 비율이 틀어져 멸종 하기쉬워짐 즉 자연환경에 맞게 진화 하기전에 멸종됨
또한 사람이 동물종에서 변종으로  진화를수억년을하기전에 멸좀됨 개구리가 올챙이적 생각못한다는것과 같은이치임 사람은 아기에서 성인이되기 까지수십년이 걸려요 보호가없이는 생존할수없어요  
더 답답한건 단세포가 진화해서 새로운종이 현재 나와줘야 정답아닌가요? 수십억년이 지나슴에도 새로운종은찾아볼수가없군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님의 주장을 비판하자는 것은 아니니 오해 없기 바라며,

 

기독인들은 이렇게 말한다. "아무런 까닭없이 무가 유로 될 수 없다. 따라서 초자연적인 존재가 있어야 하므로 진화론은 진실이 아니다."

 

그렇다면 본인은 이렇게 반문한다. "야훼는 어떻게 존재하게 되었나?

 

또 기독인들은 이렇게 말한다. "조화로운 이 모든 것이 우연의 결과라니? 도무지 믿을 수가 없다. 이는 분명 초자연적인 존재가 작용한 결과이다." 

 

그렇다면 본인은 이렇게 반문한다. "날아가는 돌맹이가 떨어진 것도 야훼의 의지인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어디서 부터 시작을 해야 할까요... 일단 기초지식들이 필요하겠는데요 빅뱅 이론의 타당성을 뒷받침하는 근거 세가지를 들어보겠습니다. 첫 번째 근거는 모든 은하가 서로 점점 더 멀어지고 있다는 점이고. 허블의 우주 팽창설의 강력한 근거죠. 
두 번째는 우주를 구성하고 있는 물질 중 약 75%는 수소이며, 나머지 25%는 헬륨이라는 것입니다.
 러시아 태생 미국 물리학자 가모브(George Gamow, 1904~1968)는 우주가 고온 고밀도 상태였으며 급격하게 팽창했다는 논문을 1946년 초기에 발표했습다. 이에 따르면 우주의 온도는 탄생(빅뱅) 1초 후 1백억℃, 3분 후 10억℃, 1백만 년이 됐을 때는 3천℃로 식었다고 하는데. 또 우주 초기에는 온도가 너무 높아 무거운 원자들은 존재할 수 없었다고 하는데, 이때 생긴 수소와 헬륨이 현재 우주 질량의 대부분을 차지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세 번째 근거는 우주의 모든 방향에서 희미한 라디오파가 방출된다는 사실인데 이 세 가지 발견 사실을 근거로 우주 모형에 관한 가설인 빅뱅이론이 정립되었다고 합니다.
빅뱅이론 자체를 완벽히 이해 할수는 없고 아직 현재 과학기술로는 무리가 있다고 하네요
진화론을 어떻게 믿어야 하는지를 모르시겠다는데 위에 질문들은 상당히 난해하네요 
마치 진화론을 묻는게 아니라 감정이 어떻게 작용하는지가 궁금해 하시는것 같은데 그건 어떤 분의 질문인  곳에 나타나 있는데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11&dirId=1116&docId=133959595&qb=6rCQ7KCV7J2EIOuKkOuBvOuKlCDrsKnsi50=&enc=utf8&section=kin&rank=1&search_sort=0&spq=0&pid=RSaJMc5Y7vRssvvoBTlssssssss-440341&sid=UVF7OHJvLDUAADDobMY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빅뱅은 어떤 물질이 충돌한게 아니라, 머나먼 과거에는 모든것이 한 점에 모여있었을 거라 가정하고, 그 점에서 팽창하여 우주가 생겼다는 이론입니다 1933년 벨기에 가톨릭 대학에서 조르쥬 리메리트라는 신부 겸 물리학자가 발표했죠. 우주 배경복사라던가 우주 팽창등과 가장 부합되는 이론이기때문에 현재로서는 가장 믿을만한 이론입니다.
빅뱅이 가장 처음인지는 아직은 알 수 없으며 알아내기위해 수많은 과학자들이 연구중이죠.
몇년전에는 그걸 입증하기위해 유사 빅뱅실험도 이루어졌구요.


진화론은 단지 가설이 아니라 객관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성립된 이론이며

현존하는 생물의 다양성 또는 복잡성을 설명 가능한 가장 신빙성 있는 이론입니다.
따라서 교과서에 수록되는것은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진화론은 현대 생물학을 공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알아야 하는 이론입니다.
창조설은 과학 이론이 아니기 때문에 교과서에 수록하는건 말이 안되죠.

우연히 물질이 생기는건 설명 불가능한 부분이니 넘어가고

사람과 동물이 만들어지고 감정을 가지는건 설명 가능한 부분이네요.
동물의 감정은 뇌에서 만들어냅니다.
뇌에는 각각의 감정과 사고능력을 주관하는 부위가 있지요.
사람도 진화론에 따르면 영장류에서 진화한 '동물'이지요.

현재까지 나와있는 진화론은 믿어도 됩니다. 왜냐면 진화론은 생명의 기원이 아닌 지구의 생물종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를 설명하는 이론이거든요.


p.s 생명의 기원은 아직도 불확실하지만, 실험에서 원시적인 핵산과 아미노산, 그리고 다른 필수적 생명의 기본 조각들이 모여 자기 증식,자활하는 존재를 만든것을 확인한 적이 있습니다. 이것이 세포생물화학의 기본이죠.



진화론 Vs 창조론

... 기독교, 천주교 신도님들, 과연 창조론을 믿어야할까요? 그리고 맞다면, 근거를 써주시지요 창조론을 주장하는 사람은 도대체 얼마나 진화론에 대해 알고 그런말을 하는지...

진화론의 실체

... 이런 상황에서 진화론을 믿어야 할까요? 이유도 함께 써주세요. 저도 그책을 읽어봤는데요 전혀 근거 없는 소리는 아니더군요. 지금 우리는 모르는 것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진화론 과학발표

ppt로 진화론을 발표해야되는데 어떤 식으로 해야 할까요 참고로 고1이고 7장에서... 왜 진화론을 믿어야 하는가? 이론이기 때문이다. 창조와 어떤 방식으로 이론이 다른가? 를...

교회를 믿어야 할까요??

... 받기위해서 믿어야하나다면서 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도 제가 싫다는데...... 창조과학회에 대응하는 진화론진영의 싸이트가 아직 잘 갖춰지지 않은 상태에서...

기독교 믿어야 할까요?

... 진화론 이라던가 다빈치 코드라던가 하느님은 그런 절대자가... 것이겠지만 진화론이랑 다빈치코드 떄문이군요 ^^ 일단 이두가지만 해석해드릴게요 ^^ 진화론엔 오류들이...

진화론과 창조론

... 창조론을 믿어야 할까? 아마도 인간의 지식은 한계가 있을테고 그런 인간의 지식에 근거를 둔 진화론이 언젠가는 무너지고 창조론이 이기는 날이 올 거라고...

진화론에 대하여...

... 창조론을 믿어야 할까? 아마도 인간의 지식은 한계가 있을테고 그런 인간의 지식에 근거를 둔 진화론이 언젠가는 무너지고 창조론이 이기는 날이 올 거라고...

창조론과 진화론

... 창조론을 믿어야 할까? 아마도 인간의 지식은 한계가 있을테고 그런 인간의 지식에 근거를 둔 진화론이 언젠가는 무너지고 창조론이 이기는 날이 올 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