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도 코로나 특별 휴가 후 휴무 발생 문의

21년도 코로나 특별 휴가 후 휴무 발생 문의

작성일 2023.10.11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1.격리 기간
 21년도 10월 4일 집 방문자가 코로나 확진 격리 시작
 10월 6일 동거인 코로나 확진 이후 14일 연장
 총 21년도 10월 4일부터 21년도 10월 20일까지(17일) 격리(유급휴무)

2.근무 일수
 2일, 4일~20일, 27일,28일 휴무 이외의 모든 날 출근


3. 문제점 
 10월 中 총 17일의 특별휴가(코로나 격리)를 부여받았는데 이 특별휴가에는 유급휴무(주휴, 공휴 등)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스케줄 근무 특성을 감안한다하더라도 12개 중 휴가기간내 발생되는 유급휴무를 제외하면 8개 발생됩니다.
-회사 메일 내용 발췌-


이렇게 되어 휴무 8개중 3개를 사용하여 5개가 남았다고 합니다.
퇴사하기 전 전산 상 21년도 10월에 12개 휴무 중 3개를 사용하여 대휴 9개 남았다고 나와있었습니다.
이 후 퇴사후 대휴 개수가 잘못되어 무엇이 맞는지 문의 드립니다.


-밑에 메일 내용 발췌하여 첨부합니다.
(22년도 4월 코로나 확진으로 7일 휴무-이 또한 위의 내용과 동일하게 1일 휴무소진됨)
(사진 2의 숫자-근무 스케쥴 코드, 영어-cc(경조사),wh(유급휴무),ul(무급휴무),sh(코로나 휴무))





#21년도 코로나

1년 퇴사시 연차금액질문

21년9월 23일 입사 하고 21년도 이월연차발생해서... 코로나로인해5개해서 총 11개 0.5개를사용햇습니다 지금 22년10월11일 제가 11.12.13.수술로인해 휴무를냇습니...



    test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