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득 상실신고 보수총액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제가 입사하며 전 직원이 퇴직하면서 상실신고를 부탁했습니다.
제가 노무관련 경험이 없어서 지금 보수총액을 기입하는 곳에서 막혔습니다.
그 직원은 1년 반 정도 근무했고 2018년 12월31일까지 근무한 중도퇴사자입니다.
저한테는 올 1월1일일자로 상실신고를 해달라고 합니다.
EDI에 들어가 서식을 보니 당해연도와 전년도 보수총액이 있는데 이 직원의 경우는 어떻게 기입해야 할까요?
그리고 그 직원은 월급은 세전 158만원이었는데 그럼 158만원에 12를 곱한 금액을 기입하는 건가요?
또 저 같은 경우는 취득신고이니 저의 연봉을 세전으로 기입하면 되는 걸까요?
고수 분들 친절한 답변부탁드립니다.(꾸벅꾸벅)
지금 상사가 다 할 수 있는 거 아니었냐는 식으로 나오는데 진짜 난감합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제가 입사하며 전 직원이 퇴직하면서 상실신고를 부탁했습니다.
제가 노무관련 경험이 없어서 지금 보수총액을 기입하는 곳에서 막혔습니다.
그 직원은 1년 반 정도 근무했고 2018년 12월31일까지 근무한 중도퇴사자입니다.
저한테는 올 1월1일일자로 상실신고를 해달라고 합니다.
EDI에 들어가 서식을 보니 당해연도와 전년도 보수총액이 있는데 이 직원의 경우는 어떻게 기입해야 할까요?
그리고 그 직원은 월급은 세전 158만원이었는데 그럼 158만원에 12를 곱한 금액을 기입하는 건가요?
또 저 같은 경우는 취득신고이니 저의 연봉을 세전으로 기입하면 되는 걸까요?
고수 분들 친절한 답변부탁드립니다.(꾸벅꾸벅)
지금 상사가 다 할 수 있는 거 아니었냐는 식으로 나오는데 진짜 난감합니다. ㅠㅠ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