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소송 ... 질문 ...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프랜차이즈 소송 ... 질문 ...
안녕하세요 최근에 프랜차이즈를 오픈한 사람인데요 ..
처음 계약을 하려고 할 땐 엄청 전화하고 문자하고 하더니 막상
계약을 하고 두달 째 됐는데 아무런 관심이 없는 것 같아요 ..
가게 매상이 요즘 나오질 않는데 아무런 관심이 없고 본사에서
로얄티를 가져가는데 원래 한달에 한번 두번 방문을 한다고 했는데 방문이 저번달에 일체 없었습니다 ..
또한 본사에 직접 시키는 식자재에 관해서 불량 제품등을 본사에 카톡을 통해 연락을 취했는데 읽기만 하고 답은 없습니다 ..
저희 가게 담당자는 전화를 10번하면 1~2 번 받는정도라
물어보기도 힘들고 .. 처음 계약을 하러 온 본사 관계자는 로얄티를 말하는 부분에서 안내시고 싶으시면 안내셔도 상관은 없다고 하고 로얄티는 가져갑니다 .. 가게 내부 장비가 고장나 연락을 했는데 한달넘게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
또한 매상이 너무 안올라 신메뉴를 개발하고 싶다고 하면 본사 승인이고 식자재 관련이고 어쩌고 저쩌고 다 안된다고 막아버리면서 매상에 대한 관심과 태도가 안보입니다 ..
먼저 전화가 온적도 단 한번도 없고 전화를 걸고 문자를 해도
답이 안옵니다 ..
소송이 안되더라도 로얄티라는거 꼭 내야 하는건가요 ..
로얄티를 내는 이유 라던지 .. 좀 알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최근에 프랜차이즈를 오픈한 사람인데요 ..
처음 계약을 하려고 할 땐 엄청 전화하고 문자하고 하더니 막상
계약을 하고 두달 째 됐는데 아무런 관심이 없는 것 같아요 ..
가게 매상이 요즘 나오질 않는데 아무런 관심이 없고 본사에서
로얄티를 가져가는데 원래 한달에 한번 두번 방문을 한다고 했는데 방문이 저번달에 일체 없었습니다 ..
또한 본사에 직접 시키는 식자재에 관해서 불량 제품등을 본사에 카톡을 통해 연락을 취했는데 읽기만 하고 답은 없습니다 ..
저희 가게 담당자는 전화를 10번하면 1~2 번 받는정도라
물어보기도 힘들고 .. 처음 계약을 하러 온 본사 관계자는 로얄티를 말하는 부분에서 안내시고 싶으시면 안내셔도 상관은 없다고 하고 로얄티는 가져갑니다 .. 가게 내부 장비가 고장나 연락을 했는데 한달넘게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
또한 매상이 너무 안올라 신메뉴를 개발하고 싶다고 하면 본사 승인이고 식자재 관련이고 어쩌고 저쩌고 다 안된다고 막아버리면서 매상에 대한 관심과 태도가 안보입니다 ..
먼저 전화가 온적도 단 한번도 없고 전화를 걸고 문자를 해도
답이 안옵니다 ..
소송이 안되더라도 로얄티라는거 꼭 내야 하는건가요 ..
로얄티를 내는 이유 라던지 .. 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