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일회용 전자담배를 구매했는데 불량입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편의점에서 일회용 전자담배를 구매했는데
맛도 이상하고(액상 눌러붙은 맛 아시죠 그 누린내??납니다)
매캐하게 코일 탄 향도 납니다...
제가 이것만 몇 개월째 피고 있고
맛도 잘 알고 있습니다만 확실히 불량 맞습니다..
완전 역겹지 않으면 앵간하면 다 피울 정도인데
이건 차마 견디지 못 하겠어서 구매처(CU)에 찾아가
교환 요청했더니 왜 구매시간대 말고
다른 시간대에 찾아왔냐며 진상 취급하더라고요.
많이 피워봤기에, 다른 편의점에서도 교환 해달라 한 적 있었으나
그 편의점에서는 불량 확인, 구매 확인하고 바로 교환 해줬는데
여기는 두 번이나 시간내서 찾아갔는데도 안 해준답니다..;;
(지점은 같고 구매한 사람, 두 번 환불 요구 각각 다른 사람입니다. 총 세 명)
그럼 높은 사람과 연락해보겠다고 점장분 연락처 달라하니
점장 연락처는 아닌 것 같다고 그것도 거절 당했습니다..
점장분 시간대에 맞춰 찾아가볼 예정인데(점장분과 일면식이 있습니다)
알바들 행태 보면 점장분도 안 해주실 것 같아서 문의 남겨봅니다.
불량 상품인데 이렇게 교환 환불 거절 당해도 되는 건가요?ㅠㅠ
안 된다고 알고 있는데 단골 편의점에서 거절 당할 줄은 몰라서
많이 당황스럽고 속상합니다..
위 답변과 함께 CU본사-CU고객센터 연락처도 남겨주시면
채택해드리고 내공 많이 드리겠습니다..
맛도 이상하고(액상 눌러붙은 맛 아시죠 그 누린내??납니다)
매캐하게 코일 탄 향도 납니다...
제가 이것만 몇 개월째 피고 있고
맛도 잘 알고 있습니다만 확실히 불량 맞습니다..
완전 역겹지 않으면 앵간하면 다 피울 정도인데
이건 차마 견디지 못 하겠어서 구매처(CU)에 찾아가
교환 요청했더니 왜 구매시간대 말고
다른 시간대에 찾아왔냐며 진상 취급하더라고요.
많이 피워봤기에, 다른 편의점에서도 교환 해달라 한 적 있었으나
그 편의점에서는 불량 확인, 구매 확인하고 바로 교환 해줬는데
여기는 두 번이나 시간내서 찾아갔는데도 안 해준답니다..;;
(지점은 같고 구매한 사람, 두 번 환불 요구 각각 다른 사람입니다. 총 세 명)
그럼 높은 사람과 연락해보겠다고 점장분 연락처 달라하니
점장 연락처는 아닌 것 같다고 그것도 거절 당했습니다..
점장분 시간대에 맞춰 찾아가볼 예정인데(점장분과 일면식이 있습니다)
알바들 행태 보면 점장분도 안 해주실 것 같아서 문의 남겨봅니다.
불량 상품인데 이렇게 교환 환불 거절 당해도 되는 건가요?ㅠㅠ
안 된다고 알고 있는데 단골 편의점에서 거절 당할 줄은 몰라서
많이 당황스럽고 속상합니다..
위 답변과 함께 CU본사-CU고객센터 연락처도 남겨주시면
채택해드리고 내공 많이 드리겠습니다..
#편의점에서 일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