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에서 차량을 1억넘게 지급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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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에서 차량을 1억넘게 지급하고 구매했습니다.
출고이후 3주가 되기전에 차량의 결함이 발견되어 차량교환 또는 환불요청을 하였지만 현대차측에선 주행시 중요한 결함이 아니라 못해준다는 입장입니다. 이후 약3년넘게 부품불량과 고장으로 약130여개 이상 부품교환 및 수리, 전자기장치 고장으로 암전류이상으로 전자기장치 방전 긴급출동 약30회 발생하였습니다.
지금도 전자장치 고장으로 방전후 사업소에 입고되어 정비중입니다. 법적인 소송을 알아보려고 하는데 불량차, 제대로 조립되지 않은 불완전차를 판매한 법적근거를 확인하고자 합니다.
법적인 소송의 과거 판례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어떤 죄목으로 확인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키워드는 불완전판매, 미완성차 판매, 기술력부족으로 인해 추가 발생한 금전적, 시간적 피해(고장시 긴급출동하여 퇴근불가, 스케쥴대로 업무하지 못해 회사의 피해, 정비받으러 왕복 주유비와 세차비등)과 차량을 적시에 교환해주지 않아 더 많은 고장이 발생하여 얻은 피해를 법적으로 기술하여 민형사소송하려고 합니다
출고이후 3주가 되기전에 차량의 결함이 발견되어 차량교환 또는 환불요청을 하였지만 현대차측에선 주행시 중요한 결함이 아니라 못해준다는 입장입니다. 이후 약3년넘게 부품불량과 고장으로 약130여개 이상 부품교환 및 수리, 전자기장치 고장으로 암전류이상으로 전자기장치 방전 긴급출동 약30회 발생하였습니다.
지금도 전자장치 고장으로 방전후 사업소에 입고되어 정비중입니다. 법적인 소송을 알아보려고 하는데 불량차, 제대로 조립되지 않은 불완전차를 판매한 법적근거를 확인하고자 합니다.
법적인 소송의 과거 판례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어떤 죄목으로 확인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키워드는 불완전판매, 미완성차 판매, 기술력부족으로 인해 추가 발생한 금전적, 시간적 피해(고장시 긴급출동하여 퇴근불가, 스케쥴대로 업무하지 못해 회사의 피해, 정비받으러 왕복 주유비와 세차비등)과 차량을 적시에 교환해주지 않아 더 많은 고장이 발생하여 얻은 피해를 법적으로 기술하여 민형사소송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