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개통시 가족할인관련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Lg전자매장에서 lgk10(보급형?)으로 어머니 휴대폰을 3월초에 개통했습니다.
동생명의로 lgu+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어서 혹시 가족할인이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구입할 생각으로 문의한 결과 매장담당매니저분이 결합하면 할인이 매달 5,500원씩 된다고 가입신청서 작성하고 휴대폰을 바로 구입했습니다. 이후에 매니저가 요청해서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및 사본(인터넷가입자)을 갖고 몇차례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근데 이후에 휴대폰으로 문자한통이 와서 보니 lg 에서(매장아님) 가족할인받으실 수 없다는 문자가 와서 문자에 찍힌 번호로 여러번 전화를 했으나 통화가 안돼서 매장으로 찾아가 문의했더니 처음엔 된다고했던 내용과는 다르게 죄송하다 잘못알았다라고만 하고 어떤 행동도 취하지 않길래 그러면 후대폰 취소해달라 계약 파기해달라고 요구했습니다 그치만 그마저도 죄송하다안된다 하기만하고..
매니저분이 교육받은지 얼마안된것 같아 다른분없냐 해도 비슷한 또래의 젊은분이 똑같은말만 되풀이했습니다
5,500원은 얼마안되는 금액일 수도 있지만 할인받을 수도 있는 통신요금을 최소약정24개월동안 사용하고 지불해야한다는 것이 좀 억울합니다
또,오늘은 구입한지 이제 한달쯤된 이 휴대폰이 화면이 안꺼지는 문제로 다시 lg전자를 방문해야합니다.
너무 답답합니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 서로의 합의점을 찾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동생명의로 lgu+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어서 혹시 가족할인이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구입할 생각으로 문의한 결과 매장담당매니저분이 결합하면 할인이 매달 5,500원씩 된다고 가입신청서 작성하고 휴대폰을 바로 구입했습니다. 이후에 매니저가 요청해서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및 사본(인터넷가입자)을 갖고 몇차례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근데 이후에 휴대폰으로 문자한통이 와서 보니 lg 에서(매장아님) 가족할인받으실 수 없다는 문자가 와서 문자에 찍힌 번호로 여러번 전화를 했으나 통화가 안돼서 매장으로 찾아가 문의했더니 처음엔 된다고했던 내용과는 다르게 죄송하다 잘못알았다라고만 하고 어떤 행동도 취하지 않길래 그러면 후대폰 취소해달라 계약 파기해달라고 요구했습니다 그치만 그마저도 죄송하다안된다 하기만하고..
매니저분이 교육받은지 얼마안된것 같아 다른분없냐 해도 비슷한 또래의 젊은분이 똑같은말만 되풀이했습니다
5,500원은 얼마안되는 금액일 수도 있지만 할인받을 수도 있는 통신요금을 최소약정24개월동안 사용하고 지불해야한다는 것이 좀 억울합니다
또,오늘은 구입한지 이제 한달쯤된 이 휴대폰이 화면이 안꺼지는 문제로 다시 lg전자를 방문해야합니다.
너무 답답합니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 서로의 합의점을 찾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