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사 붙여넣기가 아닌 100% 수기답변입니다.
쉽X을 통한 구매 프로세스를 잘 알지 못해 일반적인 경우를 예로 답변드리겠습니다.
타오바오에서 상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로그인이 된 상태에서 상품을 주문/결제하면 해당 주문에 대한 오더넘버가 생성이 되는데요.
판매자에게 어떤 상품에 대해 원활하게 문의를 하기 위해서는
질문을 하기 앞서 어떤 주문건에 대한 문의인지를 인지시켜주기 위해
해당 주문에 대한 주문번호(오더넘버)를 고지한 후 문의하시는 것이 빠른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아마 해당 판매자가 본인상점에서 구입한게 없다라고 말하는 이유는
1. 상품을 주문한 계정과 다른 계정으로 채팅요청을 한 경우
2. 오더넘버를 알지 못해 판매자가 해당 주문건에 대해 확인이 어려운 경우
3. 쉽X을 통한 주문시 주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정도로 예상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꼭! 답변 답변확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가입이나 신청서작성 없이 카톡으로 간단하게 주문하는
간편 타오바오 구매대행 '직카' 를 이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복잡한 해외구매과정을 직접 한다고 해도 무조건적으로 발생하게 되는 7%의 수수료..
(카드해외결제수수료 3% + 비자/마스터 수수료 2% + 이중환전 수수료 2%)
여기에 단 1%만 더 지불할 용의가 있으시다면 구매대행의 모든 과정을
카톡으로 직카가 대행해 드립니다!
중국직구는 처음 시작이 중요합니다.
중국지사와 한국지사를 모두 운영중으로
타업체보다 정말로...제일 빠른 CS처리 구조를 가진
'직카'이용을 추천드립니다^^
'직카' 카카오채널 - http://pf.kakao.com/_ABeZK/friend
(위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직카' 블로그 - https://blog.naver.com/ma_el5
'직카'공식카페 - https://cafe.naver.com/zikka
아래 이미지를 누르시면 '직카'채널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