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 해외배송으로 애플 홈팟을 샀는데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직구 해외배송으로 애플 홈팟을 샀는데요,
불량이여서 셋팅도 안되고.. 음량조절버튼만 깜빡깜빡 거리고 완전 먹통이네요... 한국에는 정발도 안해서 A/S도 힘들 것같고, 애플본사에 연락해서 시리얼번호 주고 교체받아야할 것 같은데 영어로 대화해야해서 엄두가 안나네요. 혹시 저와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있을까요? 홈팟이 아니여도 다른 애플제품 직구로 사셔서 문제가 있거나 불량으로 교체하셨을 때의 사례가 너무 궁금하네요. 이런경우엔 어떻게 하면 좋을지 ㅠ 큰돈주고 샀는데 불량이 오다니 너무 허무하고 어이가 없네요. 참고를 드리기위해 저랑 같은 증상을 가졌던 외국인분들의 링크 아래에 첨부합니다.
https://forums.macrumors.com/threads/my-homepod-died.2108496/
불량이여서 셋팅도 안되고.. 음량조절버튼만 깜빡깜빡 거리고 완전 먹통이네요... 한국에는 정발도 안해서 A/S도 힘들 것같고, 애플본사에 연락해서 시리얼번호 주고 교체받아야할 것 같은데 영어로 대화해야해서 엄두가 안나네요. 혹시 저와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있을까요? 홈팟이 아니여도 다른 애플제품 직구로 사셔서 문제가 있거나 불량으로 교체하셨을 때의 사례가 너무 궁금하네요. 이런경우엔 어떻게 하면 좋을지 ㅠ 큰돈주고 샀는데 불량이 오다니 너무 허무하고 어이가 없네요. 참고를 드리기위해 저랑 같은 증상을 가졌던 외국인분들의 링크 아래에 첨부합니다.
https://forums.macrumors.com/threads/my-homepod-died.2108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