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 밑에만 이렇게 빨갛게 되는데 피부

턱 밑에만 이렇게 빨갛게 되는데 피부

작성일 2018.10.08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턱 밑에만 이렇게 빨갛게 되는데 피부병인가요 ??
보통 턱을 만지면 손독때문에 생긴다고 들었는데 만지지도 않았는데 가을 들어와서 내내 이렇게 빨개서 밖에 나갈때 너무 신경쓰입니다 ㅠㅠ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음식 독소(food toxins)나 불소가 입 주변에 염증을 유발시킴으로서 생겨납니다. 섭취한 음식, 화장품, 치약 등에서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화장품의 영향이 크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개 입 주위에 붉게 울퉁불퉁한 발진이 나타납니다. 약간의 가려움과 타는 것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위피부염은 16세에서 45세 사이의 모든 연령, 인종, 성별 및 민족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볼 수 있고 여성에게 더 흔합니다.

원인은 무엇입니까?

원인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피부에 강한 국소 스테로이드를 사용한 후에 발생할 수 있다고 제안 합니다. 이들은 다른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처방 될 수 있습니다. 코르티코 스테로이드를 함유한 코 스프레이는 피부 주위 피부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의 특정 성분은 피부 주위 피부염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 바셀린 또는 파라핀베이스를 함유한 무거운 피부 크림은 상태를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 상태를 유발할 수 있는 다른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세균성 또는 곰팡이 감염 (bacterial or fungal infections)
constant drooling (침이 계속 흘렸다)
불소 치약
피임약
선크림 (자외선 차단제)
주사비 (코·이마·볼에 생기는 만성 피지선 염증)

치료 방법은 무엇입니까?

국소 스테로이드 크림 또는 스테로이드를 포함하는 비강 스프레이 등을 가능하면 사용을 중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증상을 악화시킬수 있으며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환자의 상태의 중증도에 따라 치료 방법을 결정할 것입니다. 온화한 비누를 사용하고 무거운 피부 크림과 불소 치약의 사용을 중단하면 증상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약물 치료도 치유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및 라이프 스타일

생활 습관 변화를 포함 하고 있습니다. 다음을 고려하세요.

얼굴용 스크럽, 세안제를 강한 것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향수 나는 클렌저를 제거하십시오. 대신, 치료 중에는 세안 시 제품을 사용하지말고 따뜻한 물만 사용하고 치유되면, 순한 비누만 사용하고 피부를 문지르지 마십시오.
비 스테로이드 성 하이드로코르티손 스테로이드 크림을 피하십시오.
메이크업, 화장품 및 선크림 (자외선 차단제) 사용을 중지하거나 사용을 줄이십시오.
베개와 수건을 뜨거운 물로 자주 씻으십시오.
지나치게 짠 음식이나 매운 음식을 제한하십시오. 그들은 입 주위의 피부를 자극 할 수 있습니다.

위험 요소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보다 피부염이 생기기 쉽거나 발병 위험이 있습니다. 위험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별 (여성이 더 잘 생김)
얼굴에 스테로이드 크림이나 연고 사용
연령 (청소년, 청년 및 중년 성인이 가장 영향을 받을 수 있음)
알레르기 병력
호르몬 불균형